뉴스 > 전체

세븐하츠, 새로운 던전과 PvP 전용 맵 첫 공개!

/ 1

그라비티는 트리거소프트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세븐하츠에 새롭게 추가된 2개의 던전과 1개의 PvP존을 6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던전맵 ‘고블린 동굴’과 ‘울버블릭 동굴’ 그리고 PvP맵 ‘주논 카르텔’은 오는 15일 실시될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등장하는 것으로 각 던전마다 전용 몬스터와 퀘스트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모험자 초원 남서쪽에 위치한 고블린 동굴(Cave of Goblinm)은 포악한 고블린들의 서식지로 흡혈박쥐와 심술궂게 생긴 고블린류 몬스터들이 출현하며 아이템 획득의 기회가 많다는 특징이 있다.

울버블릭 동굴(Cave of Wolverblic)은 고요한 협곡 북서쪽 끝에 존재하는 거대동굴로 지하 3층으로 구성된 자연동굴이다. 동굴 속에는 거미류와 전갈류 몬스터들이 서식하고 있다.

그라비티는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됐던 주논행성과는 전혀 다른 모습의 주논행성이 등장할 예정”이라며 “15일부터 실시될 4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세븐하츠는 동화 같은 판타지 게임이라는 주제로 판타지나 무협의 삭막하고 딱딱한 배경이 아닌 일곱 개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부드럽고 신선한 모험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현재는 서비스가 중단되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