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코어마스터즈의 앙증맞은 여군주! '슈아 데 파라모스'

/ 1





▲ 코어마스터즈 파라모스 대륙의 여군주, '슈아 데 파라모스'

(이미지 출처: 코어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


신작 AOS게임 코어마스터즈가 3일간의 '웰컴 테스트'를 진행한다.


소프트빅뱅의 신작 AOS게임 코어마스터즈가 오늘인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3일간의 '웰컴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코어마스터즈 웰컴 테스트에서는 총 35종의 개성 넘치는 마스터들을 직접 플레이해볼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에 등장하는 특색있는 마스터들의 플레이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파라모스의 주인, 슈아 데 파라모스'는 기력을 소모하여 물리, 또는 마법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형 마스터다. 슈아는 아주 멀리 떨어진 파라모스 대륙의 강력한 여군주였다. 하지만 어느 날, 기묘한 빛 기둥이 파라모스 대륙에 꽂히면서 그녀는 작고 약해진 모습으로 변한 채 낯선 곳으로 이동되어 버렸다. 그녀는 자신의 대륙을 뒤흔든 빛 기둥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먼 길을 떠난다.


슈아 데 파라모스는 강한 일격을 날려 피해를 주는 '파라모스의 응징', 시야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광범위 스킬 '칠흑의 전파', 자신이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기력을 추가로 회복하는 '왜곡' 등 대륙의 여군주답게 마치 '처벌'을 하는 듯한 느낌의 스킬을 사용한다. 슈아 데 파라모스가 전장을 누비는 실제 플레이 모습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어마스터즈, 파라모스의 주인 '슈아 데 파라모스'

(영상 출처: 코어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


■ 코어마스터즈 마스터 소개 영상


: 게임메카 황인솔 기자 (소르봉, breezy@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황인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