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영상으로 보는 롤 신스킨, '인간사냥꾼 케이틀린'

/ 1



▲ 야성의 사냥꾼이 되어 돌아온 케이틀린


라이엇게임즈는 지난 8월 20일(수),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스킨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을 공개했다.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이 처음 알려진 것은 지난 6월 19일(목)이다. 당시만 해도 다음 정기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 서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스킨의 세부 디자인을 수정하는 과정에서 출시가 계속 미뤄져왔다. 스킨 최초 공개로부터 출시까지 두 달이 넘게 걸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간사냥꾼 스킨은 1987년작 SF영화 '프레데터'에 나오는 외계 종족인 프레데터에 대한 오마쥬다. 첨단과 원시가 공존하는 프레데터의 독특한 디자인은 인간사냥꾼 스킨의 강철과 가죽으로 이뤄진 복식에 그대로 드러난다. 인간사냥꾼 스킨은 새롭게 공개된 케이틀린 외에도 마스터 이, 렝가, 니달리로 출시된 바 있다.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의 주요 특징으로는 홀로그램 케이크 덫과 강력한 플라즈마 라이플을 들 수 있다. 아울러 프레데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마스크도 착용 가능하다. 다가올 4.15 패치와 함께 출시 예정인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을 영상으로 먼저 만나보자.


▲ 인간사냥꾼 케이틀린 인게임 외형


▲ 인간사냥꾼 니달리 인게임 외형


▲ 괴물사냥꾼 렝가 인게임 외형


▲ 인간사냥꾼 마스터 이 인게임 외형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메카에서는 이번 롤드컵 대표팀 선발전에 참가한 프로게이머들의 랭크 및 일반 게임을 관전할 수 있는 관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관전하기 콘텐츠로 롤드컵 대표팀 선발전을 시작하기 앞서 연습 게임을 진행하는 프로게이머들의 챔피언 선택과 템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롤드컵 대표팀 선발전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롤챔스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던 다른 선수들의 전적도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