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리니지 2 '인피니트 오디세이' 트레일러 영상 공개

/ 1
▲ '리니지 2'의 인피니트 오디세이 트레일러 영상 (출처: 유튜브 채널 Plaync)

엔씨소프트의 ‘리니지 2’가 ‘인피니트 오디세이(Infinite Odyssey)’ 업데이트를 27일 실시한다.

'리니지 2'는 이미 지난 6월 25일 사전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무제한으로 확장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00레벨 이상의 신규 스킬, 사냥터, 아이템과 신규 소환수 6종이 추가된다. 새로운 스킬을 배우면 무기가 늘어나거나 공격 범위가 넓어진다. 이용자는 추가된 스킬로 새로운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사냥터 ‘정령의 사원’과 ‘아스타틴 요새’가 새롭게 등장한다. 강한 적을 상대해야 한다는 위험부담이 있지만, 그만큼 값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정령의 사원’은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이다. 이 곳은 다른 차원의 장소라는 설정에 따라 신비로운 분위기를 띄고 있다. ‘아스타틴 요새’에서는 이용자가 특정 몬스터를 잡으면 확률적으로 공격력 증가, 방어력 감소 효과를 받는다. 신규 몬스터인 ‘타락한 아스타틴 수호자 켈빔(이하 켈빔)’도 만나볼 수 있다. 켈빔은 시간과 체력 포인트(HP, Health Point)에 따라 외형과 전투 패턴을 바꾼다. 요새의 지배자인 켈빔의 능력을 형상화한 강력한 무기를 얻을 수도 있다.

한편,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드루와의 황금 주사위 - 아스타틴 요새 편’ 이벤트가 8월 27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면 하루에 한 번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주사위를 굴리고 정령의 사원과 아스타틴 요새를 탐험하면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jong31@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