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팬이라면 필수, 젠하이저 인피니트 에디션 헤드폰 출시

/ 1

▲ 모멘텀 온이어 인피니티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제공: 젠하이저)

젠하이저는 인기그룹 인피니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 제작된 ‘모멘텀 온이어 인피니트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인피니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인피니트 에디션은 오는 10월 29일부터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인피니트는 2010년 데뷔한 아이돌 그룹으로, 2013년 발표한 미니 앨범 ‘뉴 챌린지’는 그 해 가장 많이 팔린 음반으로 기록된 바 있다.
 
젠하이저 모멘텀 온이어 인피니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인피니트 팬 뿐만 아니라 음악과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한국과 동남아 일부 국가에서 판매되는 인피니트 에디션은 인피니트 공식 색상인 골드 펄 컬러로 장식됐다. 패키지에는 헤드폰과 함께 헤드폰 스탠드, 인피니트 포토북, 그리고 멤버 전체의 사인이 새겨진 시리얼 카드가 포함돼 있다.
 
인피니트 에디션은 헤드폰 이어 컵과 스티치 등을 인피니트 공식 색상인 골드 펄 컬러 장식했으며, 헤드폰과 헤드폰 스탠드에는 인피니트 로고를 새긴 것이 특징이다. 안드로이드(Android) 기반의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리모트 컨트롤 및 마이크를 착탈식 케이블로 제공해 음악 감상 및 통화 등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모멘텀 온이어 인피니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전세계 인피니트 팬들이 인피니트의 음악을 완벽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젠하이저 아시아의 응치순 (Ng Chee Soon) 사장은 “케이팝(K-Pop)은 아시아와 기타 문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며 “인피니트와 함께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젠하이저의 탁월한 사운드와 스타일리시한 헤드폰 라인업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젠하이저는 인피니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총 1,300세트를 한정 제작됐으며, 오는 29일부터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인피니트 에디션의 공식 소비자 가격은 29만9,000원이며, 2년간의 국제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 인피니트 에디션 모델 착용샷 (사진제공: 젠하이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