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가이드] 클로저스 우편과 창고 기능 살펴보기

/ 1





김유정: 히잉, 해야할 일은 많고 월급은 쥐꼬리만하고...

송은이: 요원님, 왜이리 우거지상이에요. 공무원이 월급 가지고 징징대면 남들이 욕해요.

김유정: 징징대다뇨. 상부에서 보내오는 활동비가 어이없는 수준이라 사비를 털어야 했단 말이에요. 임무 끝나면 애들 고기도 좀 먹여야 하고... 세하랑 유리는 배에 코X모가 들어찼는지 끝도 없이 먹어대지... 그게 눈덩이처럼 불어나서 분명 이번 달 명세서에도 지옥이 펼치질 거야...

송은이: 지, 진정하세요. 일단 뭐가 얼마나 왔는지 우편함부터 확인해보죠.

단축키 [M]을 눌러 [우편함]를 확인하세요. [우편 발송]을 통해 다른 유저에게 장문의 편지를 쓰거나 최대 5개의 아이템을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도 우편으로 배달되므로, 자주 우편함을 확인하세요. 다행히 카드 명세서가 날아오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 우편에는 글을 쓰거나 아이템, 돈을 첨부할 수도 있습니다

 



김유정: 훌쩍, 우편함도 확인했으니 이제 카드 명세서를 창고 깊숙이 쳐박아버리죠.

송은이: 그런데 창고지기가 누구길래 소제목이 저럴까요?

한석봉: 일을 안 하시니 알 턱이 없죠. 경찰 누나가 바로 창고 담당이라고요!

송은이: 그, 그랬나!? 난 그냥 퀘스트 주는 NPC 아니었어?

한석봉: 아니 세상 천지에 자기 역할을 까먹는 NPC가 어딨어요... 마지막으로 창고 기능에 대해 설명해드릴테니 잘 들으세요.

창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광장의 [창고] NPC를 찾아가야 합니다. [창고]는 해당 캐릭터만 사용 가능한 [개인 보관함]과 계정의 모든 캐릭터가 함께 쓰는 [계정 공유 보관함]으로 구분됩니다. 단, [계정 공유 보관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특정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보관함은 최초 15칸이 열려있으며 댓가를 지불하고 [보관함 확장]을 할 수 있습니다.


▲ 정말 아이템을 맡겨도 괜찮은 걸까...


▲ 계정 공유 보관함은 따로 해금을 해야 합니다


 클로저스 공략클로저스 가이드클로저스 지스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클로저스 2014. 12. 23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나딕게임즈
게임소개
'클로저스'는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룬 액션 MORPG다. '차원문을 닫는다'는 의미를 내포한 '클로저스'는 3D 카툰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