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고고트래져, 2차 클베 앞서 신규모드 공개

/ 1

네오위즈는 15일부터 실시할 온라인게임 고고트래져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앞서 신규모드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신규모드는 각 스테이지에서 3가지 색의 열쇠를 얻어 색깔에 해당하는 보물상자를 열어 ‘타겟 트래져’를 획득하고 이를 자신의 아지트로 무사히 운반하는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게임방식의 `트래져 모드`다.

트래져 모드는 단순한 미션모드를 탈피해 게임에 참여한 유저들끼리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쳐야 승리할 수 있는 액션헌팅게임으로 열쇠를 획득하는 과정과 보물상자를 열고 타겟 트래져를 자신의 아지트로 운반하는 과정 등 매 순간마다 끊임없는 액션과 전투를 펼쳐야 하기 때문에 보다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개발사측의 설명이다.

고고트래져 개발사 유즈드림은 관계자는 “대부분의 캐주얼액션게임들이 ‘액션’ 그 자체에 초점을 맞춘 단순한 대전형태의 게임플레이를 지향했다면 ‘고고트래져’의 트래져 모드는 액션 이외의 재미를 추가함으로써 게임의 본질적 목적인 ‘재미’를 더욱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고고트래져’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터인 보물원정대를 오는 13일까지 모집하고 15일부터 19일까지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천하무적 ‘고고트래져’는 혼자서 즐기는 싱글플레이뿐 아니라 최대 8명 4 : 4로 미션을 수행하는 팀 배틀 모드를 통해 팀원과 협력해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또 70개 이상의 방대한 미션을 수행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