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2012년 AOS 대란의 필수품 `레이저 나가 헥스` 출시

/ 1


▲ MOBA 및 액션 RPG에 최적화된 게이밍 마우스 `레이저 나가 헥스` 제품 이미지


레이저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 쇼, `CES 2012` 에서 MOBA(또는 AOS) 및 액션 RPG 게임용 마우스인 `레이저 나가 헥스` 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통해 게이머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MOBA(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장르 및 핵앤슬래쉬 방식의 게임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레이저 나가 헥스` 는 12개의 엄지 버튼을 탑재하고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는 레이저 나가 MMO 게임용 마우스의 뒤를 이어, MOBA 및 액션 RPG 게이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최적화 된 6개의 큰 엄지 버튼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리그오브레전드(LOL)` 와 같이 전장에 챔피언 캐릭터를 소환해 무장하고, 레벨 업을 하며 거대한 구조물을 방어하면서 결투를 벌이는 MOBA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저 나가 헥스` 는 `리그오브레전드` 와 같은 MOBA게임에서 더 쉽고 빠르게 주문 및 기술, 아이템 등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유용한 명령어들을 6개의 기계식 버튼에 단축키로 저장할 수 있다. 특히 기계식 버튼 구조는 작동에 있어 더 적은 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적이 반응하기 전에 빠르게 공격할 수 있다. 더불어 `레이저 나가 헥스` 는 핵 앤 슬래쉬 방식의 RPG게임에서도 완벽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RPG와 MOBA 같은 게임 장르는 모두 집중적인 클릭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 `레이저 나가 헥스` 는 분당 250번의 클릭이 가능한 특수 스위치로 제작되어, 번개처럼 빠른 반사 작용을 가진 프로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이다. `레이저 나가 헥스` 에 사용된 스위치는 최고 천만번의 클릭에도 문제가 없어, 현란한 버튼 클릭에도 견고하다.

레이저 나가는 손에 편안하게 꼭 맞을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교체 가능한 엄지 휴식대로 설계되었다. 6개 엄지 버튼의 위치는 수많은 디자인 테스트를 통해 완벽하게 만들어졌으며, 테스트에 참여한 MOBA 프로 게이머들 또한 완벽한 게임 컨트롤과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3개의 서로 다른 높이의 교체 가능한 엄지 휴식대는 사용자들이 더욱 편안하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해, 특히 장시간의 게임 시에 올 수 있는 피로를 경감 시켜준다.

더불어 `레이저 나가 헥스` 는 마우스의 개인 환경설정과 프로필을 자동적으로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는 세계 최초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시냅스 2.0 기술이 설치되어 있다. 모든 `레이저 나가 헥스` 로 어느 컴퓨터에서나 시냅스 2.0 접속이 가능하며, 저장한 개인 설정으로 마우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레이저 사장은 “RPG나 MOBA 게임에서 필요한 기술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을 지의 여부는 적들을 점멸시키고 이기거나 처참하게 죽음을 맞고 캐릭터가 모욕적으로 죽는 차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중요하다. `레이저 나가 헥스` 는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된 6개의 기계식 엄지 버튼을 통해 대결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라고 말했다.

`레이저 나가 헥스` 는 지난 10일부터 레이저존(Razerzone.com)을 통해 선 주문을 시작했으며, 1월 말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발매는 오는 3월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