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클럽 엠스타`,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 1

kinda109_2012_01_12_33.jpg
▲`클럽 엠스타`는 금일(12일)부터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


CJ E&M 넷마블은 럭셔리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금일(12일)부터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국 넷마블 PC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PC방에서 `클럽 엠스타`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각각 30%씩 추가 지급된다. 특히 PC방에서 접속한 이용자들끼리 플레이를 할 경우 최대 50%까지 추가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 달 틴(Teen) 서버오픈으로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며 대대적인 변신을 꾀한 `클럽 엠스타`는 10대 이용자층으로 영역을 확대하며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발돋움했다.

이번에 시작되는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이용자들의 접근성 확보 이후 혜택 강화을 위한 것으로 최근 게임을 시작한 10대 이용자층은 물론 `클럽 엠스타`의 모든 이용자들의 호응이 뒤따를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월 15일 오후 9시에 게임에 접속할 경우 교복 아이템과 커플링 아이템 등 4만원 상당의 게임 내 인기 캐쉬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 영화예매 이벤트를 통해 100명을 추첨하여 엄정화 황정민 주연의 최신 개봉예정작 `댄싱퀸` 예매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PC방에서 클럽 엠스타를 즐기는 이용자 분들에게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해 나가 더 큰 재미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 엠스타`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