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아스크텍, HTPC 케이스 ‘알토 TX-1000’출시

/ 1

▲ 아스크텍이 출시한 HTPC 케이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유통사인 아스크텍은 저렴한 가격으로 알루미늄 케이스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을 살린 HTPC 케이스 ‘알토 TX-1000’을 국내 출시한다.

ALTO NT-TX1000은 Mini-ITX 전용 케이스로, 블랙 색상에 알루미늄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슬림한 디자인,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무기로한 HTPC 케이스다.

프론트 패널은 8mm 두께의 알루미늄을 채용하였으며 아노다이징 처리와 알루미늄 특유의 헤어라인 디자인 조합으로 실내 인테리어에 적합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매칭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고급 오디오를 모티브로 한 ALTO NT-TX1000은 오디오에서 사용하는 풋스탠드를 채용하여 진동 및 미끄럼 방지 뿐아니라 외관디자인에 있어서도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ALTO NT-TX1000은 기존의 Mini-ITX 전용 케이스구조에 비해 내부 공간이 넓고, 효율적인 공기순환을 위해 제품의 상단과 측면에 에어홀을 배치하여 자연 통풍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발열이 적은 CPU 사용시, 팬리스 쿨러를 조합하여 무소음 PC를 구현 할 수 있는 것도 또한 제품의 특징이다.

이밖에도 ALTO NT-TX1000은 내.외부 모두 블랙 도장 처리된 스틸(steel) 재질로 제작되어 부식과 발열에 강한 내구성을 보강하였으며, 1개의 노트북 전용 ODD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과 3.5인치 하드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는 베이 1개를 지원하며, 제품 내부에 사운드그래프社의 Imon inside(옵션)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되어 리모컨으로 제품을 켜거나 끌 수 있다.

아스크텍 담당자는 “ALTO는 아스크텍이 독자적으로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첫 모델로서, HTPC를 구성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 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국내 유통 및 고객지원은 피에스코에서 담당하며, 국내 출시와 더불어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