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인텔, 정품CPU 구입고객 대상 `내 PC자랑하기` 이벤트

/ 1


▲ 정품 CPU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내 PC 자랑하기` 이벤트가 화제다


인텔 정품 CPU 구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특전들이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텔에서 지난달 16일부터 시작된 ‘내 PC 자랑하기’ 이벤트에 참여가 몰리면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인텔 정품 CPU’ 에 소비자들의 호응이 몰리고 있다. 과거처럼 싼 맛에 출처불명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정품을 확인하고 사는 것이 일상화된 것. 이는 곧 소비자들의 권익보호로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에 필수요소인 `QR 코드‘ 는 인텔 정품 CPU 3.3.3 혜택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표식으로, 이제 소비자들에게 그 존재를 널리 알리고 있다. 과거에는 유통사 A/S를 위한 스티커 정도로 알려졌던 것이, 인텔 정품 유저임을 상징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모양새다.

이 ‘QR 코드’ 는 3년 무상 서비스와 유통 3사 정품 인증, 3사 공인대리점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인텔 정품 CPU 3.3.3 혜택을 소비자와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패키지에 부착된 `QR 코드‘ 스티커는 유저가 자신이 선택한 CPU의 정확한 정보를 파악하고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는 점에서 정품 유저의 자존심으로 점차 여겨지고 있다.

‘내 PC 자랑하기’ 이벤트 관계자는 “인텔 정품 CPU 유저의 자부심을 나타내는 프로모션으로 ‘QR 코드’ 이벤트가 고객 여러분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생소했던 ‘QR 코드’ 가 스마트폰 보급과 관련 앱 대중화에 따라 이제는 정품유저만의 특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내 PC 자랑하기’ 이벤트는 인텔 정품 CPU 유저 여러분들의 축제로, 푸짐한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QR 코드’ 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고객 여러분들에게 많은 혜택을 안겨드릴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내 PC 자랑하기’ 이벤트는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찰칵 사진 이벤트’ 는 인텔 정품몰에서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구매한 소비자가 시스템 옆면에 부착된 정품 QR코드 스티커를 사진으로 찍어 이벤트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바로 응모된다. 애플 맥북에어가 1명에게, 애플 아이패드 2(16GB)가 2명에게 제공된다.

두 번째 프로그램으로 ‘인텔 QR코드 퀴즈 이벤트’ 가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에서는 인텔 정품 QR코드 스티커가 시스템 어디에 붙어 있는지를 물어본다.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아는 응모자는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운에 도전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는 던킨 교환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자세한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core-event.co.kr/page2011/event_page/120116_myPCEvent.html)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