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동서양을 넘나든다` 웹게임 실크로드W 14일 CBT 실시

13ego_meca2_201202.jpg
▲ 조이맥스의 첫 웹게임 `실크로드W`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조이맥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형 웹게임 `실크로드W`의 홈페이지를 오늘 오픈하고, 14일부터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실크로드W`는 조이맥스가 개발한 첫 웹게임으로 십자군, 아랍, 중국의 세력을 중심으로 도시와 국가를 세우고 발전시키며, 세력간의 치열한 전투 그리고 상호 협력의 무역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키고 실크로드를 정복해 나가는 웹게임이다.

쉽고 직관적인 UI와 편리한 퀘스트 진행을 바탕으로 한 `실크로드W`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의 장점을 극대화 시켰다.

이 뿐만 아니라 `실크로드W`에서는 영토확장을 위해 NPC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확장전’과 세력간의 지배권을 다투는 RvR ‘거점전’ 등의 다양한 전략이 요구되는 컨텐츠도 준비 돼 있다.

또한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의상 그리고 독특한 양식의 건축물과 조형물들은 철저한 역사의 고증을 따라 제작됐으며,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유럽, 아라비아, 아시아의 옛 문화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웹게임들의 소재가 삼국지를 벗어나고 있는 요즘, 동서양의 무역로를 소재로 한 실크로드W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갈 것이다”며 “역사의 고증을 통해 제작된 게임인 만큼 게임 자체의 재미와 동서양의 옛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실크로드W`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자 제한 없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rw.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