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라그나로크2, 서버통합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1

그라비티는 12일 진행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의 서버통합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2`는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서버 통합을 오늘 단행한다. 라그나로크2 서버는 18세 이상 유저가 즐기는 성인서버 1개와 일반 유저가 즐기는 일반서버 1개로 통합되며, 호드미메스 지역의 채널 분리도 없어져 더욱 활기찬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서버 통합을 시작으로 `라그나로크2` 유저들이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통합 기념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12일부터 연이어 진행된다.

먼저 19일까지 통합 서버명을 유저가 직접 짓는 ‘통합 서버명 공모전’이 실시된다. 서버명은 5글자 이내로 작성하면 되며, `라그나로크2` 홈페이지(www.ragnarok2.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 서버명과 의미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라그나로크2 직소퍼즐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레어 아이템이 담긴 행운의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아니마의 보물상자’ 이벤트가 26일까지 진행된다. 몬스터를 사냥하면 각종 아이템이 묶어진 보물상자를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보물상자에는 물약, 버프, 착용 아이템, 오오제 등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이 들어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0일부터 1월 2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는 각 마을의 크리스마스 트리 NPC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는 각종 물약과 공격속도, 이동, 경험치가 증가는 버프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라그나로크2`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서버통합과 함께 라그나로크2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유저 여러분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한다”며, “곧이어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라그나로크2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 2'는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식 후속작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투 직업과 전문 직업을 함께 육성하여 전투를 하면서 자신에게 필요한 콘텐츠들을 직접 생산하여 사용하거나 다른 유저들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