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낚시 MMOG, 그랜드피셔 공개! 5월 말 서비스 예정

엔퓨처엔터테인먼트는 낚시 MMOG `그랜드피셔(www.grandfisher.co.kr)`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랜드피셔`는 한국 최초 풀 3D로 제작, 서비스되는 캐주얼 낚시게임이다.

`그랜드피셔`는 엔퓨처엔터테인먼트가 2년여 동안 개발한 게임으로, 낚시를 통해 물고기 획득과 더불어  낚시의 손 맛과  캐릭터의 성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기존에 선보여졌던 ‘피싱온’ 등이 제한된 장소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었다면, ‘그랜드 피셔’는 맵 전체에서 자유롭 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루어(가짜 미끼)’를 이용한 밀고 당기기가 가능해 낚시 특유의 손 맛을 살렸다.

엔퓨처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그랜드피셔’의 심의를 신청한 상태로 5월 말 ‘그렌드피셔’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퓨처엔터테인먼트의 안호섭 대표는 “그랜드피셔는 단순히 낚시를 소재로 한 온라인 게임이라기보다 MMORPG에 낚시를 접합시킨 게임. 사냥 대신에 낚시를 한다고 생각하면 쉽다.”며 “ 낚시게임의 ‘팡야’로 키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최초공개] 그랜드피셔, 낚시게임의 ‘팡야’가 되고 싶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게임소개
‘그랜드피셔’는 MMORPG에 ‘낚시’라는 소재를 결합한 온라인 게임. 기존에 선보여졌던 ‘피싱온’ 등이 제한된 장소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었다면, ‘그랜드 피셔’는 맵 전체에서 자유롭 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