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스트리트 기어즈, 익스트림 걸즈가 함께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하고 엔플레버가 개발한 캐주얼 인라인 게임 `스트리트기어즈` (http://sg.wemade.com) 가 17일, 레이싱 모델 그룹 ‘익스트림 걸즈’를 홍보대사로 위촉한다.

‘익스트림 걸즈’는 이수진, 황미희, 방은영 등 유명 레이싱모델 14명으로 구성 된 레이싱 모델 레포츠 팀으로, 향후 `스트리트 기어즈` 홍보를 위한 각종 촬영 및 행사 등에 적극 참가 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익스트림 걸즈’를 통해 `스트리트 기어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어필 하고, 여름을 맞아 부쩍 관심이 높아진 야외 레포츠 붐을 일으켜 게임으로 이끌어 오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익스트림 걸즈’의 멤버 이수진 양은 “멤버 중 운동신경이 자신 있는 편이라 평소에 인라인을 즐겨 탄다” 면서 “스트리트 기어즈의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맘에 쏙 든다”고 홍보대사로 활동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사용자와 익스트림 걸즈가 게임을 통해 직접 교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며 “스트리트 기어즈의 매력을 전달하는데 매진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인라인 레이싱 에 그라인드 노트와 다양한 트릭 플레이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스트리트 기어즈는` 11일부터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18일부터 본격적인 프리오픈베타 에 돌입 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게임소개
위메이드의 ‘스트리트기어즈’는 단순히 앞으로 내달리는 식의 레이싱 게임이 아니라, 인라인 스케이트만의 속도감과 여러 가지 기술을 결합시킨 새로운 감각의 레이싱 게임이다. 보통은 원하는 방에 들어가 인라인스케이트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