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오늘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스타일리쉬 난투 스포츠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Slapshot Underground, 이하 슬랩샷)’의 고화질 3D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동영상은 ‘슬랩샷’ 게임 내 실제 등장하는 여성캐릭터 ‘안젤라’와 골리캐릭터 ‘팻타코너’가 등장해 긴장감 넘치는 대치를 벌이는 내용으로, 캐릭터의 움직임은 물론 땀방울과 입김까지 매우 사실적이고 디테일하게 묘사가 됐다. 넥슨은 이번에 오픈한 티저 홈페이지를 활용해 동영상 공개는 물론, 향후 게임 안팎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인기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참신한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오는 27일 오픈을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최종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lapsho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늘 자사가 서비스하고 누믹스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스타일리쉬 난투 스포츠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Slapshot Underground, 이하 슬랩샷)’의 고화질 3D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7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동영상은 ‘슬랩샷’ 게임 내 실제 등장하는 여성캐릭터 ‘안젤라’와 골리캐릭터 ‘팻타코너’가 등장해 긴장감 넘치는 대치를 벌이는 내용으로, 캐릭터의 움직임은 물론 땀방울과 입김까지 매우 사실적이고 디테일하게 묘사가 됐다.
넥슨은 이번에 오픈한 티저 홈페이지를 활용해 동영상 공개는 물론, 향후 게임 안팎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인기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참신한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오는 27일 오픈을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최종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lapsho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