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레드 팩션: 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 공개

/ 1

THQ는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를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에 22일 공개한다.

THQ 독립 개발 스튜디오, 볼리션가 개발한 `레드 팩션:게릴라`는 오픈 월드 개념을 도입한 3인칭 오픈 월드 게릴라 액션 게임으로, 역사상 가장 사실감 넘치는 물리 역학 엔진 기술과 한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탄탄한 줄거리를 토대로 완성된 싱글-플레이어 캠페인 그리고 기존의 동종 게임들과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혁신적인 내용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탑재했다.

10인의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차세대 파괴 관련 물리 역학 엔진, 지오-모드(Geo-Mod) 2.0 기술이 십분 녹아든 데미지 콘트롤(Damage Control) 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5인으로 구성된 타 팀으로부터 동료들과 협력하여 핵심 거점을 방어하거나 또는 타 팀의 거점을 탈취해야 한다.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게임이 정식 발매되는 6월 2일 (한국 발매일 미정) 까지, Xbox 라이브 마켓플레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를 통해 내리받아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케빈 크라프, THQ월드와이드마케팅부사장은 “레드 팩션:게릴라 멀티플레이어 데모는, 금세기 최고의 파괴 관련 물리 역학 기술로 인정 받고 있는 지오-모드 2.0 기술이 멀티플레이어 대전에서 어떠한 혁신을 이뤄냈는지와 더불어, 레드 팩션:게릴라가 얼만큼 특별한 가치를 가진 게임인지를 증명할 것”이라며 “레드 팩션:게릴라 싱글-플레이어 데모 다운로드 횟수가 전 세계적으로 1백만건 이상을 돌파했던 점을 감안할 때, 이번 멀티-플레이어 데모 역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전작의 결말 이후 50년 뒤의 세상을 배경으로 한 레드 팩션: 게릴라는 지구방위군의 폭력과 억압에 맞서는 반정부 시위대의 처지에서 단신으로 적진에 침투해 임무를 완수하는 게릴라 스타일의 전투 방식 FPS 게임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