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허스키 익스프레스에 타임 어택 레이스 추가

/ 1

넥슨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에 ‘타임 어택 레이스’ 모드를 추가했다고 4일 밝혔다.

‘타임 어택 레이스’는 정해진 출발점에서부터 지정된 체크 포인트를 찍고 완주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을 측정한 후, 각자의 경주 완료 시간을 비교해 승부를 가르는 게임 내 신규 모드이다. 레이스를 완주하면 보상으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수한 기록을 달성하면 게임 내 랭킹 게시판에도 순위가 기록된다.

‘타임 어택 레이스’ 모드는 새롭게 공개된 지역인 ‘체파이스 숲’과 기존의 ‘키아나 평원’에 위치한 ‘레이스 기록원’ NPC(Non Playable Characte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지역별로 서로 다른 난이도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체파이스 숲’의 미로처럼 복잡한 코스에서는 플레이어의 조정 능력은 물론, 썰매의 성능, 썰매견들의 능력치와 팀의 배치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레이스 성적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5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키아나 평원’에서 특별 레이스 퀘스트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 참여해 퀘스트를 완수한 유저 전원에게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색깔과 무늬의 ‘시베리안 허스키’를 상품으로 분양 받게 된다. 또한 9월 5일 하루 동안, 처음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 디지털 카메라,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최문영 디렉터는 “타임 어택 레이스를 통해 자신이 직접 성장시키고 있는 썰매팀의 역량을 시험해보는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크고 작은 콘텐트 업데이트를 단행할 예정이니 점점 성장해가는 허스키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개썰매 소재의 MMORPG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지난 8월 11일 오픈 베타(Open Beta) 테스트를 진행한 이후, 첫 주에 가입자 20만 명, 동시접속자수 1만 명을 돌파하며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데브캣 스튜디오의 신작 게임이다. 특히, 여성과 애견인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소재와 완성도 높은 그래픽, 그리고 감성적인 게임 전개를 통해 온라인 게임 유저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개썰매'를 소재로 활용한 MMORPG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머셔(썰매꾼)가 되어 썰매견과 교감하고 협동하며 자신만의 썰매팀을 육성하고 교역을 통해 신비로운 극지방을 탐험하게 된다. 카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