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카드 영웅 통했나? 소울소드, 오픈 이후 반응 호조

10ego_meca3_201204.jpg
▲ 카드 영웅으로 군단을 구성하는 것이 특징인 웹게임 `소울소드`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가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가 오픈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소울소드’는 비공개 테스트의 기대감을 그대로 이어 카드 영웅으로 구성하는 군단 시스템의 특징을 더해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SNS를 활용한 이색 마케팅이 눈길을 받았다. 페이스북에서도 소울소드 체험판을 즐길 수 있어 페이스북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든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정식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게임하마로 방문하여 기존 게임 데이터를 그대로 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초기 진행에 대한 부담감도 없앴다.

또한 오픈 이후 커뮤니티 활동이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어 게임 외 재미요소도 높아지고 있다. 게시판에는 자신만의 공략법을 올리거나 게임 리뷰, 건의나 의견 등을 올려 자유로운 의견교환이 일어나고 있다. 개발사 측에서도 이런 분위기에 힘을 얻어 유저들의 의견을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대응하고 있다.

동양온라인 게임사업부 심호규 본부장은 “소울소드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게임하마를 통해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울소드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루션소프트
게임소개
'소울소드'는 자신만의 세력을 구축하여 최고의 군단을 만드는 것이 목적인 웹게임이다. 영웅카드간 상성과 컨디션, 전장 배치 등을 통해 자신만의 군단을 결성할 수 있다. 절대 능력치 상승 방식의 영웅 및 숫자 우세...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