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 온라인 1주년 기념 `10레벨씩 달성할 때마다 선물 드려요`

소노브이는 손오공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MMORPG `N.E.O Online(이하 네오온라인)의 공개서비스 1주년 맞아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4월 27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네오 돌잔치, 돌아와서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는 4월 8일 이전 가입자 가운데 최근 1개월 이상 접속이 없었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상자 전원에게는 갈색 말 소환석, 여행배낭, 스킬 및 스텟 초기화 물약, 페어더스트(그레이) 등 각종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선물로 지급된다.

또한 그 동안 `네오온라인`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간 제한 없이 10레벨씩 달성할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네오온라인`을 즐기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의미로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도 4월 27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오온라인`를 즐기면서 모은 ‘블럭아이템’을 통해 귀여운 ‘탈것’이나 ‘상품 응모권’으로 교환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상품 응모권’은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꽃바구니서비스’ 와 인기 애니메이션 ‘얏타맨’의 각종 장난감 등을 얻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내가 만드는 자유’라는 슬로건에 맞게 전투만이 아닌 ‘생활직업’을 즐기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 자유롭고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네오온라인`은 북미, 유럽, 중국 시장에 이어 일본에까지 수출되는 등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네오온라인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와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내가 만드는 자유 `네오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공식홈페이지(www.neo-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네오 온라인에서는 하나의 고정된 직업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케릭터가 자유롭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케릭터를 원하는 방향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단순히 케릭터의 레...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