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엠게임, 해양RPG ‘씨파이트’ 3일 공개 서비스 돌입

/ 1

게임 포털 엠게임은 해양 RPG ‘씨파이트(Seafight)’의 한국 공개서비스를 3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다 세계를 지배하는 강한 해적으로 성장하는 웹게임 ‘씨파이트’는 유럽의 게임회사 빅포인트가 개발하였으며, 엠게임이 한국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었다.

씨파이트는 인터넷 웹 브라우저 상에서 7개의 대양을 정복하기 위해 상대편의 자원과 무기를 빼앗으면서 강한 해적으로 성장하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해적, 부선장, 측정원, 감시원, 의사, 조수, 요리사 등 자신의 다양한 선원을 관리할 수 있다.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며‘외쳐라 초보자 교관’이벤트를 진행한다. 씨파이트의 게임 교관(도우미)로‘장보고’와‘이순신’장군이 등장해 게임속에서 유저들과 실시간 대화를 하거나 즉석 퀴즈, 길드 후원 활동 등 가이드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 씨파이트의 모든 신규 회원들에게는 유료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2주간 지원한다.

엠게임 신동윤 본부장은 “씨파이트는 이미 전세계 수 천 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기 게임이었기 때문에 한국 런칭을 기다리는 유저들이 많이 있었다.”며“한국 유저들이 씨파이트와 보다 친숙해지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운영을 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씨파이트’는 빅포인트에서 개발돼 유럽을 비롯한 몇몇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오는 2010년 상반기에 게임 포털인 ‘엠게임’을 통해 한글화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씨파이트’는 해적이 되어 바다를 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