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하드웨어

TG삼보 최강의 게이밍 노트북 `에버라텍 스타2` 출시

TG 삼보의 베스트셀러 노트북 `에버라텍 스타`가 최강의 게이밍 성능으로 무장하고 `에버라텍 스타2`로 돌아왔다.

TG삼보컴퓨터는 강력한 성능은 물론, 소비자 접근성과 게임 성능을 높인 고사양 노트북 `에버라텍 스타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버라텍 스타2`는 지난해 최고의 베스트 셀러였던 `에버라텍 스타`의 후속기종으로, i7CPU를 채택하고, 게임성능에 최적화된 DDR3 그래픽 메모리를 1GB로 확장하는등 최강의 게이밍 성능으로 무장하였다.

고성능 솔루션 제공으로 최고의 게임 성능 구현!
i7CPU, 4GB DDR3 메모리, 1GB DDR3 그래픽 메모리 등 최강의 솔루션

TG삼보가 출시한 `에버라텍 스타2`는 외장형 그래픽 칩셋인 ATI HD5470 채택하고, 고급형 노트북의 옵션 사항인 1GB DDR3그래픽 메모리를 기본으로 탑재, 게임성능을 획기적으로 끌어 올린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인텔의 최신 i7 CPU에 4GB의 DDR3메인 메모리를 제공하고 그래픽 칩셋 메모리까지 1GB로 확장하여 성능의 상향 평준화를 이루었다. 이를 통해 고성능 CPU와 메인 메모리를 장착하고도, 일부 저사양 부품에 의해 발생하는 `데이터 병목 현상`을 해결, 진정한 고성능 컴퓨팅을 구현 할 수 있게 되었다.


15.4인치 대화면 LED와 다이렉트X 11의 만남
밝고 선명한 화면과 풍부한 그래픽으로 전혀 새로운 사용자 경험 제공

TG삼보 `에버라텍 스타2`에 장책된 ATI Radeon HD5470은 세계최초로 다이렉트X 11(DerictX 11)을 지원하는 고성능 그래픽 칩셋이다. 차세대 3D게임의 필수 요소인 다이렉트X 11 도입과 고용량, 고사양 그래픽 메모리를 통해, 향후 출시될 최신 3D게임들도 구동이 가능한 미래 지향적인 구성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또, 일반 CCFL 모니터 대비 30%이상 밝기와 성능이 향상된 LED 액정과 풀HD 영상을 감상 시에 화면의 낭비가 없는 16:9 와이드 화면을 채택하여 15인치 노트북의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하였다.

TG삼보 `에버라텍 스타2`는 다양한 편리성을 강조한 소비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독립된 키 구성으로 스타일을 강조하면서도 기능성을 살린 아이솔레이트 키보드를 채택한 것은 물론, 엑셀과 같은 비즈니스용 어플리케이션에서 많이 사용되는 숫자키를 별도로 구성, 업무 향상을 꾀하였다.

또, 인터넷, 이메일과 같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빠르게 접근 가능한 HOT Key시스템과 같은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 비즈니스 사용자를 위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특히 소음을 줄여줌과 동시에 전력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Silent` 키를 배치하여, 도서관과 같은 공공장소에서도 쾌적한 사용환경을 제공 할 수 있도록 하였다.


TG삼보 30년 노하우가 녹아든 소비자 친화적인 노트북

TG삼보 전략마케팅 우명구 이사는 "에버라텍 스타2는 고가의 노트북 PC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성능과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TG삼보 30년 노하우의 정수라고 할 수 있다" 며, "단순히 강력한 성능을 구현 하는 것이 아니라, 최신 게임이 요구하는 다양한 조건에 최적하된 `에버라텍 스타2`는 최신 게임과 최고의 궁합을 보일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