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하드웨어

박지성을 꼭 빼닮은 게임 패드, 30일 정식 출시!

100916-risell-pa1.jpg
▲ `캡틴 박 컨트롤러`의 한정판 구성

박지성을 꼭 빼닮은 기능과 성능을 겸비한 게임 컨트롤러가 출시된다.

경문엔터테인먼 에서 개발/생산하고 스타라이센싱 에서 박지성의 라이선스 권한을 퍼블리싱하여 ‘캡틴 박 컨트롤러’ 제품명으로 출시되는 이 제품은 오는 9월 17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여 9월 30일 정식으로 소비자에게 공급 될 예정이다.

사실 ‘캡틴 박 컨트롤러’ 제품은 지스타에서 ‘네온사인’ 이라는 제품명으로 최초 공개 된 바 있다. 이후 2년 여간의 추가 개발 기간을 거쳐 기존에 없던 다양한 기능과 놀라운 성능을 탑재하여 출시하게 되는 것 이다.

정식으로 출시되는 네온사인 컨트롤러는 세계 최초 USB 2.0 버전을 탑재한 하드웨어 방식 컨트롤러로써 자체 개발한 Triple Mapper 프로그램을 통해 키보드의 키 값을 직관적으로 제어하여, 하드웨어 방식으로 PC에 전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PC 상의 모든 온라인게임에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할 뿐아니라 이를 활용하여 마우스, 키보드, 리모컨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제품이다.

또한, 기존의 컨트롤러에서 키 값을 제어하던 조이투키 프로그램 방식의 경우 키 값을 설정한 후 프로그램을 계속 실행해 놔야 했기 때문에 메모리 부족현상이 발생하고 이로인한 키 딜레이가 빈번하게 발생 했던 반면, 네온사인 컨트롤러는 하드웨어 방식으로 키 값을 설정하기 때문에 키 값 설정 후에도 별도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둘 필요가 없어 부족한 PC 메모리를 확보하고 키 값 딜레이를 최소화 하였다. 여기에 기존 컨트롤러에서 볼 수 없던 추가된 기능과 사용자를 배려하는 설계 디자인도 큰 장점으로 부각됐다.

‘네온사인’ 이라는 제품명 답게 은은한 펄이 추가 된 제품 로고에서 발산 되는 다채로운 LED 기능 / 좌측 아날로그 상,하 키값을 변경해주는 인버터 기능 / 단계별로 설정이 가능한 진동 제어 기능이 추가 되었으며 제품 디자인 면에서도 사용빈도가 낮던 11, 12번 버튼을 후면에 추가 배치하고, 트리거 버튼을 넓게 제작하여 더욱 쉽게 키 값 입력이 가능해졌다.

이 같은 기능이 추가되고 디자인 면에서 크게 변화되면서 네온사인 컨트롤러는 출시 이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사단법인 e-sport 협회 공식 패드로 지정 된 바 있다.

‘캡틴 박 컨트롤러’ 네온사인 제품은 오는 17일 11번가와 축구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슛골닷컴에서 단독으로 한정판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오는 30일 정식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에게 공급 될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캡틴 박 컨트롤러’ 네온사인 제품은 추가 한정 구성품으로 컨트롤러 파우치 / 박지성 캐릭터 핸드폰 액정 클리너 / 마우스 패드가 동봉된다.

또한 Gammac 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제품의 홍보 사이트를 별도로 운용하고 하드웨어 방식으로 키 값을 직관적으로 제어하는 Triple Mapper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mac.co.kr/jspark/main/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mmac의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박성웅 팀장은 "네온사인 제품과 박지성은 서로 다르면서도 많은 부분이 닮았기에 제품 모델로써 손색이 없다고 판단하였다. 네온사인 컨트롤러가 박지성처럼 많은 분들에게 인정 받고, 나아가 전세계 게임 유저들에게 다재다능한 컨트롤러로 인정받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한편 ‘캡틴 박 컨트롤러’ 네온사인 제품의 판매 대금의 일부는 박지성 선수의 유소년 축구센터에 후원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