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 CBT 성황리 종료

fs101109_chunja.jpg

엔트리브소프트는 중국 게임개발사 스네일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의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8일 종료했다고 밝혔다.

11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순조롭게 진행된 CBT는 서버의 안정성, 국가전으로 대변되는 대규모 전쟁시스템 테스트 등을 중점적으로 진행해 테스터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대규모 전쟁 중에도 단 한번의 서버 다운이나 튕김 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높은 서버 안정성을 확인했다.

또한 ‘천자영웅전’의 중국 역사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와 NPC(Non-player character)자동이동, 자동사냥 등 편리한 게임성에 대해서도 유저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CBT 기간과 시간을 연장해 달라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테스트 시간을 연장하는 등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와 함께, GM우심실, GM좌심방, GM왕서방 등 운영진들의 유저 친화적 운영도 돋보였다. 테스트 기간 내내 운영자가 24시간 상주하면서 유저들의 문의사항에 일일이 답하는 등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유저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았다.

엔트리브소프트 신현근 퍼블리싱사업 그룹장은 “천자영웅전의 CBT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격려와 다양한 의견을 주신 모든 유저께 감사 드린다.” 며 “선보일 콘텐츠가 무궁무진하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1차 CBT가 종료된 `천자영웅전’은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진, 한, 당, 송, 명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어 세상을 지배하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추후 공개될 서비스에 대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sky.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네일게임
게임소개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는 과정을 그린 왕위쟁탈 MMORPG다. '천자영웅전'은 국왕전, 국가전, 천자전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PVP...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