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자영웅전, 대규모 업데이트로 `환골탈태`

/ 1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천자영웅전` (사진 제공: 엔트리브)

엔트리브소프트는 중국 게임 개발사 스네일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천자영웅전`에서 환골탈태라는 이름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천자영웅전`은 게임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쿼터뷰 시점에서 360도 회전할 수 있는 시점으로 변경하고, 게임 내 모든 맵을 새롭게 제작하는 등 그래픽을 향상했다. 게임 캐릭터 최고 레벨도 기존 185레벨에서 210레벨로 상향하고, 각종 퀘스트와 던전을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던전은 `천자영웅전`에서 가장 높은 난이도로 전투를 통해 상위 레벨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기존의 던전들도 초보 유저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대폭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중 하나로 인터페이스 개선을 통해 강화 시스템이 쉬워졌다. 또한, 1대1 결투 시스템을 추가하고 기존의 펫보다 능력치가 높은 펫과 새로운 탈것을 공개했다. 길드 레벨은 5레벨에서 10레벨로 상향되었으며, 길드 건축물이 추가됨에 따라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해졌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천자영웅전`은 트리캐쉬를 1회 이상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용한 트리캐쉬의 50%를 게임 내 금화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지난 6월 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전략팀 이준성 PM은 "이번 환골탈태 업데이트로 완전히 새로워진 천자영웅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7월 동안 업데이트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다섯 국가를 지배할 수 있는 `천자` 자리를 두고 대규모 전쟁을 치르는 왕위쟁탈 MMORPG로, 각 국가의 왕을 선발하는 ‘국왕전’, 나라의 자원을 걸고 싸우는 ‘국가전’, 천자를 선정하는 ‘천자전’ 등 3대 대규모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ky.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네일게임
게임소개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는 과정을 그린 왕위쟁탈 MMORPG다. '천자영웅전'은 국왕전, 국가전, 천자전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PVP...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