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하드웨어

앱솔루트, Ozone 게임장비와 함께하는 지스타 2010

앱솔루트코리아는 부산 벡스코에서 성황리에 진행중인 지스타 2010에서 엠게임과 엑스엘게임즈 체험부스를 통해 Ozone Gaming 장비를 선보였다.

엠게임의 `리듬 & 파라다이스`는 손쉬운 조작법과 경쾌한 음악으로 여성들과 젊은 층의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드래곤을 소재로 한 `워오브드래곤즈`와 게임 내 해당 미션을 수행하며 즐기는 `워베인`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동시에 선보여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엠게임의 2011년 최고의 기대작인 열혈강호2의 영상시연은 많은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새롭고 신선한 게임을 선보이며 바람의 나라와 리니지를 개발한 한국의 대표적인 게임 개발자 송재경 대표의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는 캐릭터를 직접 조작하며 화려한 영상을 즐길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대작을 예고하는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앱솔루트코리아의 행사관계자는 "2010 지스타에서 엠게임 및 엑스엘게임즈의 체험부스를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유익한 이벤트를 통해 행사장을 방문한 많은 관람객들에게 Ozone Gaming Gear, GAINWARD, HIS 브랜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하며, "남은 행사기간 동안 엠게임과 엑스엘게임즈 체험존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본 유저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살필 수 있어, 게임팬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행사임과 동시에, 앞으로도 e스포츠관련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그래픽카드와 전문게임장비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앱솔루트코리아의 2010지스타 스케줄과 관련 행사 소식 문의는 앱솔루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abk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