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나이츠 컨트랙트, PS3로 22일 정식 발매

/ 1

fs110211_Heinrich&Gretchen.jpg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파트너즈코리아와 협력하여 암울한 중세 유럽에서 검과 마법으로 펼쳐지는 PS3용 판타지 슬래시 액션 `나이츠 컨트랙트`를 2월 22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예약 판매 특전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발표하였다.

`나이츠 컨트랙트`는 14 ~ 17세기 독일, 유럽의 사실과 전설을 바탕으로 각색된 현실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마녀사냥과 페스트 등의 역사적 사건, 파라켈스스와 닥터 파우스트 등 실존 인물과 독일의 민화와 전설에 등장하는 마녀, 그 유명한 괴테의 파우스트 등 철저한 역사와 문화적 고증을 바탕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플레이어는 불사의 사형 집행인, 하인리히가 되어 부활한 마녀 그레첸을 보호하며 게임을 진행한다. 조작하는 캐릭터는 하인리히지만, AI 캐릭터인 그레첸에게 간단한 지시를 통하여 마법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2명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하인리히는 불사신이라 죽지는 않아도 그레첸은 필멸의 존재이므로 체력이 바닥나면 게임 오버가 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공격에만 치중할 수는 없고 그레첸을 보호하기도 해야 하는, 나이츠 컨트랙트만의 긴장감을 체험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는 ‘나이츠 컨트랙트’의 키 비주얼이 인쇄된 기념 PSN CARD 3,000원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보다 몰입할 수 있도록 한글 대사집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나이츠 컨트랙트’는 ‘기사의 계약’이라는 뜻의 부재에서 알 수 있듯, 계약을 통해 임무를 수행하는 기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러한 ‘나이츠 컨트랙트’는 검과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의 협동 플레이 구현에 초점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