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본격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4월 말 공개 서비스

엔트리브소프트는 중국 게임개발사 스네일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이 4월 말 공개 서비스(Open Beta Test)에 들어간다고 5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MMORPG ‘천자영웅전’은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진, 한, 당, 송, 명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어 세상을 지배하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유저들은 국가전, 국왕전, 천자전 등 3대 전쟁 시스템을 통해 대규모 PVP와 다양한 전술, 전략을 이용한 전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약소국가 보호와 국가동맹 시스템을 통해 다섯 국가의 치열한 정치와 암투를 즐길 수 있으며 국왕에서 천자까지 이어지는 직위 시스템으로 국가와 세계를 지배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에 실시한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중국 역사 기반의 방대한 퀘스트와 대규모 전쟁 시스템, NPC(Non-player character) 자동이동, 자동사냥 등에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유저들의 요청으로 테스트 시간이 연장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sky.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스네일게임
게임소개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중국 역사에 등장하는 다섯 국가를 다스리는 천자(天子)가 되는 과정을 그린 왕위쟁탈 MMORPG다. '천자영웅전'은 국왕전, 국가전, 천자전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PVP...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