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대전격투액션 e스포츠, 테켄 크래쉬 8강 돌입

/ 1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보장하는 최고의 격투게임 리그! 다음배 테켄 크래쉬 S8’의 16강 D조 경기가 8월 10일 수요일에 MBC게임을 통해 펼쳐졌다.

16강 D조에는 부산의 최강자 ‘보우에이스`, 포항 토박이팀 ’리체(LeetZsche)‘, 시즌5 우승팀 ’마녀삼총사‘, 이변의 신호탄 ’인피니티(INFINITY)‘가 출전했다.

이번 시즌 16강에서 가장 흥미로운 대진표를 꼽으라고 하면 선수들은 16강 D조에 손을 들어주었다. 이미 지난 시즌에 입증된 막강한 공격력의 보우에이스와 예선에서 영원한 우승후보 슈퍼스타(SUPERSTAR)를 꺾고 올라온 리체(LeetZsche)의 대결은 최근 물이 오른 Saint(최진우, 간류)의 경기력으로 인해 더욱 예측을 어렵게 만들었고, 마녀삼총사와 인피니티(INFINITY)의 경기 또한 최근 불안한 모습의 마녀삼총사와 반대로 시즌7 레저렉션(Resurrection)을 탈락시켰던 이변의 주인공 인피니티(INFINITY)였기에 D조에서는 어떤 팀이 최후에 웃을지 알 수 없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이러한 예상을 당사자들도 눈치 챈 것인지 조 1위로 8강에 가장 먼저 안착한 팀은 다름아닌 포항의 자존심 리체(LeetZsche)였고 승리의 일등공신은 단연 Saint였다. 그야말로 무적에 가까운 경기력을 선보이며 5전 전승을 기록, 대장으로써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초반부터 예측불허의 승부가 계속된 가운데, 결국 최후에 웃음을 지은 팀은 마녀삼총사 였다. 마녀삼총사는 최고의 니나 Only_practice(조완호, 니나)의 부진이 계속되고, 로져로    주캐릭터 변화를 시도한 한쿠마(한동욱, 로져)가 불안한 경기력을 보였으나, 구라(채동훈, 리리)의 최종전 역올킬이라는 맹활약에 힘입어 8강 진출에 성공했다. 하지만 우승후보로 통하는 마녀삼총사의 경기력을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한쿠마와 Only_practice의 경기력을 반드시 끌어올려야 한다는 것을 모두가 절감할 수 있는 경기였다.

이로써 시즌8의 16강이 모두 끝나고 8강전에 돌입하게 되었다. 이번 8강전 대진표 또한 상당히 흥미롭게 구성되었다. 다음 주 8강 A조에는 놀라운 이변의 주인공 언빌리버블(Unbelievable), 서울 최고의 공격력 다살기, 레저렉션(Resurrection)을 꺾고 올라온 황금세대, 시즌5 우승팀 마녀삼총사가 격돌한다. 그야말로 춘추전국 시대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8강 대진표로, 기존의 강호들이 무너진 가운데 신생팀의 약진이 눈에 띈다. 이러한 약진현상이 시즌7까지는 8강에 머물렀지만, 이번 시즌에는 4강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치열한 승부! 다음배 MBC 게임 테켄크래쉬(TEKKEN CRASH) S8’의 8강전 A조 경기는 8월 14일 일요일 저녁 5시, 문래동 룩스 MBC게임 히어로센터에서 공개녹화 되며 8월 17일 수요일 오후 5시, MBC게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격투 게임인 `철권6`는 아시아 지역에서는 10월 27일 국내에는 10월 29일에 NAMCO BANDAI Partners 를 통하여 유통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싱글플레이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