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게이밍 헤드셋 `쇼크` 와 `쇼크 스핀` 국내 출시

/ 1


▲ 게이밍 헤드셋 `쇼크` 화이트 버전

글로벌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인 Tt eSPORTS는 멀티 플레이어 게이밍 헤드셋 `쇼크(SHOCK)`, `쇼크 스핀(SHOCK SPIN)` 2종을 국내 출시했다.

최고의 베이스 성능을 위해 ‘쇼크’는 40mm, ‘쇼크 스핀’은 50mm의 네오디뮴(Neodymium) 트랜듀서를 탑재하여 박진감 넘치고 생동감 있는 음량을 전달하며, 중저음과 맑은 고음의 밸런스를 맞춰 폭넓은 게이밍 사운드를 실현했다. 또한 노이즈 제거 기술이 접목된 고감도 마이크로폰은 외부 소음을 완벽 차단하여 필터링된 선명한 음질만을 전달하도록 지원한다.

쇼크(SHOCK) 게이밍 헤드셋은 스피커, 마이크, 리모컨 컨트롤러가 하나로 조합되어 게임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채택했다. 생생한 음성 전달을 위해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능이 적용된 단일 지향성 붐 마이크는 보다 깨끗한 음성을 상대방이 청취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위로 올려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10단계로 조절 가능한 헤어밴드는 머리 크기에 맞게 맞춤 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벨벳 이어쿠션 및 헤드 밴드를 채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휴대가 가능하도록 2단 접이식 설계를 채택하여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며,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온오프(ON-OFF) 기능이 탑재된 리모콘 컨트롤러를 제공한다.

쇼크 스핀(SHOCK SPIN) 게이밍 헤드셋은 인체공학적 설계 디자인을 채택, 벨벳 재질의 부드러운 이어쿠션 사용으로 장시간 게임시에도 피로감이 덜하며, 강력한 내구성의 헤드밴드로 많은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고정과 머리에 전해지는 압력을 줄여 유연하고 부드럽게 장착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이어패드를 고정하는 축은 머리와 얼굴(귀)체형에 맞도록 상.하.좌.우 각도 조정이 가능하여 오랜 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음량(볼륨) 조절의 인라인 컨트롤 박스와 마이크로폰이 각각 독립되어 사용환경에 맞게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쇼크 스핀 헤드셋의 특징이다. 특히, 클립이 달린 마이크부는 360° 회전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최고의 음질을 전송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피에스코는 “Tt eSPORTS의 게이밍 헤드셋은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되어 설계되었지만 음악감상 및 영화 시청시에도 뛰어난 사운드의 성능을 보여주며, 3.5mm 오디오 커넥터(금도금)를 채택하여 콘솔 게임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쇼크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 쇼크 스핀은 블랙, 화이트,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Tt eSPORTS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