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TG삼보, 스마트 체인지업 초도물량 매진

/ 1

▲ TG삼보의 스마트 체인지업 제품인 ‘에버라텍 TS-53R.SCU’ 사진

TG삼보컴퓨터는 2년 후 제품 구매가격의 50%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스마트 체인지업 제품의 초도물량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감되었다고 밝혔다.

고객가치창조 프로그램 2탄으로 기획된 스마트 체인지업 프로모션은 TG삼보의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타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컴퓨터 교체주기가 잦은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되었으며, 6월27일~8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되었다. 8월까지 진행될 예정이었던 이번 행사는 초도물량 500대가 모두 매진되면서 1주일 앞서 조기 종료되었다.

2011년 하반기, 고객가치창조 프로그램 2탄으로 펼쳐진 스마트 체인지업 프로그램은 7월과 8월 두 달간 한시적으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년 후 구매 금액의 50%를 현금으로 환급한다는 조건과 타 보상프로그램에 비해 보상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높은 인기를 누리며 조기 매진되었다.

스마트 체인지업은 고급형 인텔 2세대 코어i5가 채택된 고급형과 2세대 코어i7이 장착된 프리미엄급 모델 2종이 출시되었으며, 상대적으로 고가에 책정된 프리미엄급 제품이 먼저 소진되는 기현상이 나타났다.

이와 관련하여 스마트 체인지업 프로그램을 기획한 TG삼보 마케팅실 김영흠차장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이,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2년간 최고의 성능을 즐기고, 2년 후 실질적인 혜택이 높은 미래 환급금에 관심을 보인 것 같다.”고 진단하였다.

올해로 창립31주년을 맞이한 TG삼보는 ‘새로운 30년 시작하는 원년’의 의미를 ‘고객가치 창조’에 두고, TG삼보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타사와 다른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11년 상반기에는 제조원가의 80%에 달하는 노트북의 주요 5대 부품을 최대 3년간 케어하는 하이 파이브 케어(Hi Five Care)서비스를 런칭,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 하반기 진행된 스마트 체인지업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됨에 따라, 컴퓨터 시장의 전통적 비수기인 3분기에도 높은 성과를 올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티즌들도 `새로운 룩의 블루블랙 컬러 디자인과 파격적인 혜택에 선택을 했는데, 훌륭한 키감과 높은 성능에 더욱 만족하고 있다`, `타사 제품을 사용하다가 디자인과 프로모션 조건이 좋아 구매했다. 기대 이상의 성능에 만족하고있다`며 높은 호감을 보였다.

TG삼보 마케팅&컨슈머실 우명구 상무는 “TG삼보가 기업의 이익만을 추구하기 보다는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하는 모습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다. 스마트 체인지업과 하이 파이브 케어 서비스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