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레이저, 유럽 최대 e스포츠 방송국과 파트너십 체결

/ 1

글로벌 하이엔드 정밀 게이밍 브랜드 이자 전세계적인 e스포츠 후원 업체인 레이저는 현재 진행 중인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스(Intel Extreme Masters, ISE) 대회의 생생한 장면을 텔레비전 및 인터넷을 통해 전달하기 위해 유럽 최대의 e-스포츠 방송국인 터틀 엔터테인먼트 방송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이저는 해마다 게임 결승전의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전달하기 위해 유럽 e-스포츠 게임대회 운영사인 터틀 엔터테인먼트 방송에 재정적 지원뿐만 아니라 최신 레이저 게임 장비를 현장 중계팀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현장 중계진의 흥미진진한 해설과 함께 세계 상위권의 프로게이머들이 스타크래프트 2, 카운터스트라이크 1.6 및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펼치는 경기 장면을 HD 스트리밍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Robert `RazerGuy` Krakoff) 레이저 사장은 "IEM에 참가하는 세계적인 선수들, 박진감 넘치는 경기, 그리고 지난 시즌을 거치며 더욱 전문화된 방송 기술은 지속적으로 시청률을 대폭 높이는 계기가 되어왔다. 레이저가 IEM과 같이 전세계적으로 e스포츠의 가치를 한층 더 향상시키는 중요한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다는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스벤 호프만(Sven Hoffmann) 터틀 엔터테인먼트 방송 상무 이사는 "매년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스 대회를 중계할 때마다 이전의 스트리밍 기록들이 계속해서 갱신되고 있다. 특히나 우리와 같이 게임을 사랑하는 레이저와 함께 이런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라고 밝혔다.

ISE는 이제 뉴욕, 상파울로, 키에프, 광저우 및 하노버에서 대회를 거쳐 전세계 상위권 프로 게이머들이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진정한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다음 대회는 10월 1일부터 5일까지 광저우에서 개최되며, 마우즈,CS(Mouz.CS) 및 리퀴드(Liquid), 진로(Jinro), 카운터 로직 게이밍 (Counter Logic Gaming)등 레이저 팀 최고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