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이노베이션티뮤, `에어로쿨` 과 독점 계약 체결

/ 1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은 Aerocool(에어로쿨, http://www.aerocool.com.tw/)과 정식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지난 28일(금)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와 정식 공급 계약을 체결한 에어로쿨은 지난 2001년 Aerocool Advanced Technolosies (AAT)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어 산업형 전문 분야의 PC부터 가정에서 사용되는 일반 PC의 쿨링과 관련된 다양한 솔루션을 디자인, 개발해 왔다. 이를 통해 U자형 히트파이프를 비롯하여 1” 직경 히트파이프 등 다양하고 독특하며 혁신적인 디자인을 앞세워 Aerocool 브랜드를 널리 알리기 시작하였다.

최근에는 게임 시장의 가능성과 확장성을 높게 평가하여 2009년 처음으로 PGS(Performance Gaming Series)를 런칭하며 세계 유명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그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세계 3대 IT박람회로 손꼽히는 대만의 COMPUTEX(컴퓨텍스)를 통하여 PGS를 기반으로 한 자체적인 브랜드인 STRIKE-X(스트라이크X)로서 PC케이스 뿐 아니라 게이밍PSU, 마우스, 마우스패드, 키보드, 헤드셋, 팬 컨트롤러를 포함한 다기능 전면 패널 등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면서도 새롭고 흥미로운 제품들을 연달아 출시한 세계적인 브랜드 기업이다.

에어로쿨과의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이노베이션티뮤의 이광재 대표이사는 “기존의 것을 새롭게 하고자 하는 당사의 모티브와 에어로쿨의 새로우면서도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제품들이 잘 접목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지스킬, 커세어, 게일, 비트피닉스 등 이미 전 세계 유수의 브랜드를 런칭, 유통해온 당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유저들의 더 나은 PC환경 구축에 일조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틀이 이번 에어로쿨 제품들까지 더해져 마련 될 수 있게 되기를 크게 기대한다.” 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노베이션티뮤를 통하여 유통되는 에어로쿨의 제품들은 현재 PC관련 유명 온,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스트라이크X의 브랜드를 통해 게이밍관련 시장에 포커스를 두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서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덧붙였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