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SSD도 무리없이 장착! 에어로쿨 스트라이크-X 공식 출시

/ 1

111101-risell-as1.jpg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메모리 제조사 지스킬(G.SKILL), 커세어(CORSAIR), 게일(GEIL)과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비트피닉스(BITFENIX)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이자 PC하드웨어 관련 여러 고성능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유통해 온 이노베이션티뮤는 새로이 유통을 시작한 에어로쿨(Aerocool)의 PC게이밍 관련 자체 브랜드인 스트라이크-X(STRIKE-X)의 PC케이스 제품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로쿨의 스트라이크X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게이밍 시장의 가능성과 확장성을 높이 평가하여 2009년 처음으로 런칭된 PGS (Performance Gaming Series)의 후속 브랜드로서 지난 해 세계 3대 IT박람회 중 하나인 대만의 컴퓨텍스를 통하여 처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트라이크X PC케이스 (이하 스트라이크X)는 블랙과 레드 (정식 명칭은 데빌 레드), 2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는데, 메인보드가 장착되는 내부는 모두 붉은색으로 코팅 처리되어 있어 멋스러움을 더했다.

전면 RED LED 120mm팬 2개와 후면 120mm팬 1개, 상단에는 140mm RED LED 대형 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측면에는 X자 모양의 대형 타공망 디자인을 탑재하여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탁월한 냉각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무나사 시스템이 적용된 5.25”, 3.5”, 2.5” 통합 베이에는 HDD 변환 브라켓이 함께 제공되어 SSD와 같은 작은 규격의 저장장치도 무리 없이 장착이 가능하며, 쿨링팬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 밖에도 무나사 방식을 채용한 PCI슬롯과 내부 선정리 홀, CPU쿨러 설치의 용이함을 위한 CPU 컷 인 홀, 하단 PSU 장착 방식에 따른 먼지 필터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세심하게 정리된 조립용 나사에는 사용 위치 별로 자세한 안내가 되어 있고, 한글화된 설명서를 통해서도 간편한 조립이 가능하게끔 한 점 등, 편의성을 최대한 도모한 다양한 장치들로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트라이크X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제조사의 이름처럼 확실한 냉각성능을 제공하는 스트라이크X는 일반 저가형 쿨링팬의 다수 배치가 아닌 자체적인 ‘브랜드 쿨링팬’ 을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전자제품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발열 제거에 중점을 둔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PC케이스 제품이다.” 라며 “스트라이크X는 PC케이스뿐 아니라 게이밍PSU, 마우스, 마우스패드, 키보드, 헤드셋, 통합 팬컨트롤러를 포함한 다기능 전면 패널 등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으므로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스트라이크X 블랙, 데빌 레드 제품은 현재 5만원대의 가격으로 온, 오프라인을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