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이노베이션티뮤, Aerocool 시리즈 PGS-Q, Qs-202 출시

/ 1

쿨링 관련 다양한 솔루션을 통하여 발족하여 최근에는 게이밍 관련 자체 브랜드인 STRIKE-X (스트라이크X)를 런칭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AEROCOOL (에어로쿨)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이자 PC하드웨어 관련 여러 고성능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유통해 온 이노베이션티뮤는 얼마 전, 새로이 유통을 시작한 STRIKE-X (스트라이크X)의 PC케이스에 이어 PGS (Performance Gaming Series, 퍼포먼스 게이밍 시리즈)의 Qs-202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로쿨의 퍼모먼스 게이밍 시리즈 PGS는 각 5종류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데 모두 게이밍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 발현을 목적으로 설계된 제품들로서 이번 Qs-202 제품은 PGS-Q (Compact) 라인업에 속하는 제품으로서 기본에 충실하면서 알찬 내부 구성을 갖춘 미니 타워형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Qs-202 제품은 기본적으로 탈착의 편의를 돕는 손잡이가 달린 측면 윈도우 방식의 아크릴 패널을 채용하고 있으며, 조립이 간편한 무나사 방식 및 탈장착이 가능한 HDD 브라켓으로 최소 270mm의 VGA부터 최장 390mm의 고성능 VGA까지 장착하여 조립이 가능하다.

통풍의 원활함을 돕는 전면 대형 타공망과 아크릴 재질의 윈도우 형태로 되어 있는 사이드패널에는 120mm 또는, 140mm 팬 장착이 가능토록 하여 다른 에어로쿨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시스템 내부 발열 해소에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내부에는 미려한 푸른색으로 도장 처리 되어 있어 시각적인 효과 역시 제공하며, 하단 PSU 장착 방식에 따른 먼지필터 장착, 볼트 형식의 PCI슬롯, 내부 선정리를 위한 홀과 CPU쿨러 백 플레이트의 탈장착의 편의를 위한 CPU 컷 인 홀 등 사용자의 편의성과 디자인적인 측면 역시 최대한 고려한 제품이다.

Qs-202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앞서 출시한 스트라이크X, Vs-4 제품과 마찬가지로 자체적인 ‘브랜드 쿨링팬’ 채용과 한글화 되어 있는 자체 매뉴얼과 같은 여러 편의성 장치를 통하여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규격은 미니타워인 PC케이스 제품이지만 결코 일반 미들타워 규격의 제품들에 밀리지 않는 알찬 구성들로 채워진 Qs-202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고 당부의 말로서 전하는 말을 맺었다.

PGS 라인업의 Qs-202 제품은 현재 온, 오프라인을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