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 제작사
  • 제공업체
  • 이용등급
  • 출시년도

게임소개
아스가르드는 인간을 중심으로 빛과 어둠이 만들어낸 선과 악의신을 동경하는 인간들이 신이 되기위해 모험하는, 신들의 영역에 도전하는 RPG다. 아스가르드는 만들어진지 6년 이상된게임답게 과거의 향수를 가진 그래픽중에 부드러운, 둥글둥글한 찰흙같은 그런 그래픽을 가진 게임이다.
뉴스
  • 넥슨은 26일 아스가르드에 강화 시스템을 개편했다. 먼저, 기존 인챈트 시스템을 셀레스티얼 강화 시스템으로 바꾼다. 이를 통해 복잡한 강화 구조를 개선하고, 우상향식 강화 시스템을 적용해 전반적인 캐릭터 성장 경험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사라센 신전에 위치한 메투스의 사자 NPC를 통해 메투스의 축복을 받으면 신의 보석 '셀레스티움'의 힘을 장비에 부여하는 셀레스티얼 강화를 할 수 있다
    2024.09.26 17:02
  • 넥슨은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신규 보스 레이드 ‘엔네아’를 업데이트했다. 엔네아 레이드는 마경 에니시엔에 동화된 엔네아를 제압하고 마경을 봉인하는 것이 목표인 최고난도 레이드다. 환영의 신 '엔네아'는 공격대를 혼란에 빠뜨리는 환영과 소환수를 활용한 공격이 특징으로, 공략하기 위해서는 아군과 적을 구분하기 어려운 환영 속에서 파티원 간 긴밀한 협동이 요구된다
    2024.06.28 16:59
  • 넥슨은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 드제아트 신전을 추가했다. 드제아트 신전 신관이었던 테온이 보스레이드에서 최고 레벨 보스로 등장한다. 이어서 레벨 상승에 따라 원활하게 아이템을 교체할 수 있도록 레벨 구간별 아이템 밸런스를 조정하고, 강화이전이 도입되어 기존 아이템 인챈트를 새로운 아이템으로 이전할 수 있다
    2021.07.15 15:46
+뉴스 더보기
프리뷰/리뷰
+프리뷰/리뷰 더보기
특집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특집 더보기
동영상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동영상 더보기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