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 마이어의 문명

  • 이용등급
  • 전체
  • 출시년도
  • 1991 미정
게임소개
'시드마이어의 문명'은 폐인 양성 게임 '문명' 시리즈의 첫 작품이다. '문명' 시리즈의 토대를 마련한 작품으로, 턴 방식 시뮬레이션의 기초를 다진 작품으로도 평가 받는다. BC 4,000년부터 AD 2,100년까지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세 가지 승리조건을 달성하기 위해 자신의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게 된다
뉴스
  •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의 리더 개발자들과 제작자들이 ‘비트 리액터(Bit Reactor)’ 게임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비트 리액터는 엑스컴(XCOM), 문명 시리즈에서 예술감독을 맡은 그렉 푀르치(Greg Foertsch)를 CEO로 둔 스튜디오다. 여기에는 파이락시스 게임즈에서 근무한 전직 수석 개발자와 제작자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직원들의 경험을 살려 턴제 전략 게임을 중점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푀르치는 경험과 능력 양쪽 모두에 출중한 개발자들과 함께 턴제 전략 게임의 부흥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에서 새로운 기술을 도입함에 따라 턴제 전략 게임이 간과되는 성향이 크다.”고 말했다. 크로스 플랫폼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을 했지만, 현재는 콘솔과 PC에서 우수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는 계획도 덧붙였다.
    2022.01.20 18:05
+뉴스 더보기
프리뷰/리뷰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프리뷰/리뷰 더보기
스크린샷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스크린샷 더보기
동영상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동영상 더보기
공략
관련 정보가 없습니다
+공략 더보기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