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7,501개의 뉴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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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와 스팀의 라이브러리 공유 루머를 불러일으켰던 Xbox ANZ(호주, 뉴질랜드)의 트위터 게시물 정체가 밝혀졌다. 답은 Xbox 시리즈 X/S 발매를 기념해 건물 외벽 하나를 통째로 사용하는 레이저 쇼였다. 지난 10월 19일, Xbox ANZ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의문의 좌표를 남겼다. 해당 좌표는 뉴질랜드에 위치한 여객선 터미널 '스티머 부두(Steamer Wharf)'였다2020.11.10 1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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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이 3분기 기준 최대 매출과 영업이익을 달성했다. 바람의나라: 연이 더해진 모바일게임 매출 증가에, 온라인게임이 뒤를 받치며 한국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14% 늘었다. 넥슨은 10일 자사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3분기 매출은 794억 1,200만 엔이며,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76억 700만 엔, 163억 3,000만 엔이다2020.11.10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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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게임산업협회는 10일 아이머게이머 챌린지 캠페인 영상 '가수 지숙 편'을 공개했다. 지숙은 걸그룹 레인보우 보컬로 활동했고, 플랫폼, 장르 등 구분 없이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임 아이돌'로 잘 알려져 있다. 지숙은 "최근 F1에 푹 빠졌는데 올해는 경기장을 직접 찾지 못해 TV로 '집관'하면서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며 "실제 선수가 돼서 레이싱 경기를 펼쳐볼 수 있는 게임도 무척 즐겨하고 있다"고 밝혔다2020.11.10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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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코리아는 10일, 유니티 개발자 컨퍼런스 유나이트 서울 2020 전체 세션을 공개했다. 유나이트 서울 2020은 오는 12월 1일부터 3일까지 ‘새로운 세상을 더 새롭게 만들어 갈 유니티 크리에이터의 축제’란 주제로 다양한 산업 분야를 아우르는 총 50여 개 세션이 열린다. 유니티 기반 게임 개발기와 다양한 산업 분야 활용 사례, 유니티의 최신 기능과 솔루션 등이 소개된다2020.11.10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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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데이토즈는 10일, 2020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265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4억 원, 당기순이익은 30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66%, 30% 증가했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2.2% 소폭 상승했지만, 영업이익은 41%, 당기순이익은 8% 증가했다. 선데이토즈는 마케팅 비용 감소와 신사업 안정화에 따른 것이라 설명했다2020.11.10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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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는 10일, 2020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746억 원으로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23%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60억 원, 당기순이익은 144억 원으로 각각 182%, 403% 증가했다. 네오위즈는 4분기에도 신작 출시와 주요 IP들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성장세를 이어나갈 방침이다2020.11.10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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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9일 월트디즈니, 틱톡 출신 케빈 메이어를 신임 사외이사로 내정했다. 케빈 메이어 사외이사 내정자는 영화, 텔레비전, 온라인동영상서비스 등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큰 성과를 남겼다. 월트디즈니 최고 전략 책임자로서 픽사, 마블 엔터테인먼트, 루카스필름, 폭스 등에 대한 인수를 이끌었다2020.11.09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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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지난 7일 판교 사옥에서 '제 5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 본선 대회를 진행했다. NYPC는 넥슨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코딩 경험 장을 열어주기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열고 있는 청소년 코딩대회다. 넥슨과 넥슨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재단이 후원한다2020.11.09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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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코리아는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씨엠에스에듀와 함께 개발한 유니티 엔진 기반 실시간 인터랙티브 코딩교육 플랫폼 '코드얼라이브'를 올해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유니티코리아는 지난 5월, 씨엠에스에듀와 코딩 교육 혁신 및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효과적인 온라인 코딩교육 커리큘럼 개발에 협력하는 한편, 씨엠에스에듀가 국내외 교육 시장에 이를 독점 공급한다는 내용의 ‘글로벌 인터랙티브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유니티 기반 온라인 코딩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2020.11.06 1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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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6일 2020 콘텐츠 분쟁조정 포럼을 개최했다. 주제는 '뉴노멀 시대, 콘텐츠 분쟁해결 기능강화 방안'이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환경에서 발생하는 콘텐츠 분쟁 사례와 이슈를 살펴보고, 이를 통한 시사점과 효과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했다2020.11.06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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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젠은 6일, 2020년 3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매출은 1,069억 원을 기록해 지난해 3분기에 비해 125.86% 상승했다. 영업이익은 43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4.45% 올랐으며, 당기순이익은 339억 원으로 121.15% 상승했다. 웹젠 분기 매출이 1,000억 원을 돌파한 것은 회사 창립 이래 처음이다. 올해 나온 신작들의 흥행 덕분에 큰 폭의 실적 향상을 이뤄낸 것이다2020.11.06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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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020 찾아가는 게임문화교실 교육 참가자를 추가 모집한다. 게임문화교실 교육은 게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바른 게임 이용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에는 더 많은 청소년에게 올바른 게임문화를 제공하고 더 나은 게임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학교 밖 청소년과 이들과 관련된 보육 기관 등을 모집 대상에 추가했다2020.11.06 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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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물관리위원회는 13일 오후 1시 30분부터 2020 게임정책 세미나를 개최한다. 2020년 초 게임위 정책연구소 출범과 함께 게임 등급분류와 사후관리를 비롯한 게임 정책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건국대 정의준 교수가 게임정책 연구기반 마련을 위한 게임 등급분류 및 사후관리 기초조사에 관련해 발표한다2020.11.06 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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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은 오는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리는 '네코제9'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을 방구석으로 배달합니다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은 실시간 설명과 댓글로 거래가 이뤄지는 방구석 라이브 경매, 유저 아티스트가 넥슨 게임을 재해석해 만든 상품을 판매하는 네코상점 등 네코제9 프로그램 세부 일정을 담았다2020.11.06 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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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5일 촉발된 샤이닝니키 한복 논란에 대해 현직 국회의원도 이를 막을 대책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샤이닝니키를 포함해 국내 시장에서 불거진 해외 게임사의 부적절한 운영을 막기 위해 이용자 보호나 관련 민원을 책임질 ‘국내 대리인 지정 제도’가 팔요하고, 관련 법안을 발의하겠다는 것이다2020.11.06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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