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 바다는 지옥이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PvP 추가 완료

/ 1

▲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PvP 모드가 업데이트됐다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코리아)

반다이남코코리아는 29일(금), 트리니티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RPG ‘SD 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PvP 모드 ‘8vs8 빅매치! 건담 파이터즈’를 전격 추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시했다.

이번 ‘8vs8 빅매치! 건담 파이터즈’ 업데이트는 지난해 11월 개편 공지 이후 약 두 달 만에 진행된 것으로, 기존 RPG형태의 PvE와 현격히 다른 최대 16명 규모의 PvP 대전이 구현됐다. 이와 함께 ‘프리덤’ 건담, 건담 ‘발바토스(제4형태)’ 등의 신규 유닛들도 등장해 흥미를 더한다.

PvP 모드에는 대전에 걸맞게 전면 수정된 유닛 조작법은 물론 빠른 대전 매칭을 위한 원클릭 전투 매칭 시스템을 도입됐다. 아울러 유닛 성장 방식 변경과 함께 자유롭게 무기를 설정할 수 있는 웨폰 시스템도 새롭게 적용됐다.

이번 PvP 모드 업데이틀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29일부터 3월 3일까지 게임 접속 후 마을 입구에서 퀘스트를 획득 후, 대전을 승패와 무관하게 5판만 완료하면 건담 ‘발바토스(제4형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2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여 마을에 있는 전광판 영상과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건프라 상품과 5,000캐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3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오퍼레이터A 3일 ▲배터리 50개 ▲100TS ▲크리스티나 맥켄지 카드 10장으로 구성된 ‘스타트팩’을 무료로 주어지며, 홈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1,000 캐시를 지급하는 등 여러 혜택이 마련됐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약 두 달간 각고의 노력 끝에 ‘8vs8 빅매치! 건담 파이터즈’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감회가 새롭다”며 “SD 건담의 진정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는 ‘8vs8 빅매치! 건담 파이터즈’를 꼭 한번씩 즐겨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8vs8 빅매치! 건담 파이터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반다이남코코리아
게임소개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은 3대의 기체가 한 소대를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MORPG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주요 내용을 스토리, PvP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AI 동료’ 시스템을 통해 게임에 접속...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