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200만 대군 대규모 전쟁, `킹덤즈` 공개 서비스

/ 1


▲ `킹덤즈`의 공개 서비스가 시작한다 (사진 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의 실시간 대규모 전략 전쟁 웹게임`킹덤즈`가 금일(14일) 오후 3시부터 공개서비스(OBT)에 돌입한다.

`킹덤즈`는 이미 두 차례의 사전 비공개테스트(CBT)를 통해 대규모 100대 100 실시간 부대 전투 등,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독보적 게임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킹덤즈`는 이용자가 100개 이상의 대규모 부대를 운용하여 최대 200만 대군을 통솔하면서 실시간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 간 전쟁을 통해 강대한 통일 제국을 이루는 내용을 담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공개서비스와 함께 신규 캐릭터 ‘청연’과 ‘세릴 노하’ 등 2종을 새로 추가함은 물론,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유닛의 공·수 밸런스 조정, 신규 아이템 추가, 전장 신규 콘텐츠 추가 등 게임의 완성도를 최대치로 높였다. 

또한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킹덤즈`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웹도 차주 공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 모바일 웹을 통해 내정의 대부분과 연구, 징병 등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킹덤즈’는 PC와 모바일웹을 연계해 이용자가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할 예정”이라며“공개서비스 후에도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웹게임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킹덤즈`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금일부터 20여일 간 ‘실제 주말 농장 제공’ 등을 내건 대대적인 3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 당첨자 50명에게 실제로 주말농장을 제공하는 ‘진짜 “땅”을 드립니다!’ 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가 게임 속 본성인 영주관 레벨 15 달성 시 자동 응모되며 달성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경품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화) `킹덤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 이용자의 활동 정도에 따라 뉴 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넷마블 캐시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공식 홈페이지(http://kingdom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CJ게임랩
게임소개
'킹덤즈'는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간 전쟁을 통해 강대한 통일 제국을 이루는 내용을 담은 실시간 대규모 전략 전쟁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개 이상의 대규모 부대를 운용하여 최대 약 200만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