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차이나조이] 레이저, `블랙위도우` 최신 버전 공개

/ 1



▲ 레이저 블랙위도우 토너먼트 에디션(위)과 얼티밋(아래)
(사진제공: 레이저)

글로벌 게이밍 기기 업체 레이저(Razer)는 오늘 2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차이나조이 2012’에서 레이저 대표 인기 제품인 ‘레이저 블랙위도우’ 시리즈의 최신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시리즈에는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레이저 블랙위도우 및 레이저 블랙위도우 토너먼트 에디션 등 2개의 업그레이드 모델과 1개의 새로운 에디션이 포함됐다.  

레이저 블랙위도우는 뛰어난 터치감, 손 끝에서 바로 느끼는 가벼운 작동력 및 빠른 응답시간으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기계식 키보드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안티고스팅 기능 강화, 레이저 시냅스 2.0 클라우드 기술 지원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레이저 블랙위도우 2013 시리즈’로 재탄생했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2013시리즈의 더욱 강화된 안티고스팅 기능은 게임 모드에서 최대 10개까지 동시에 키를 누를 수 있게 해주고, 매트한 질감의 검은색 표면은 지문 자국이 남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레이저 시냅스 2.0 기술이 적용, 클라우드 서버에 유저 프로필 세팅을 자동으로 동기화 함으로써, 한번의 로그인만으로 키보드 및 다른 레이저 제품을 개인 설정과 동기화해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해준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또한 안티고스팅 기능이 강화됨으로써 게임 모드에서 10개의 키를 동시에 누를 수 있게 되었으며, 부드러운 키눌림과 손가락 끝에서 바로 느낄 수 있는 터치감을 제공해준다. 이와 더불어 더욱 풍성해진 백라이트 기능은 어둠 속에서 적에게 공격을 가할 때에도 기계식 키보드만이 제공해줄 수 있는 우월함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한층 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블랙위도우 및 블랙위도우 얼티밋과 더불어 레이저가 새롭게 발표한 블랙위도우 토너먼트 에디션은 넘버키가 없이 심플하고 매력적인 폼팩터를 장착한 기계식 키보드로, 토너먼트용으로서의 핵심 요소인 이동성이 강화되었다. 넘버키가 없는 레이저 블랙위도우 토너먼트 에디션은 가벼우면서도 촘촘한 레이아웃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간이 부족한 책상에서 게임 플레이를 하거나 토너먼트 혹은 PC방에 자신이 쓰는 키보드를 직접 들고 가 편안한 게임을 지속하고자 하는 게이머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오늘 공개된 블랙위도우2013,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및 블랙위도우 토너먼트 에디션 모두 스탠다드와 스텔스 버전으로 출시된다. 스텔스 버전은 갈축 스위치를 사용함으로써 단 45g의 작동력과 2mm의 감소 작동거리만으로 우월한 터치감과 빠른 응답 스피드를 맛볼 수 있게 한다.

레이저의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Robert “RazerGuy” Krakoff) 사장은 “레이저 블랙위도우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게이머들은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블랙위도우 시리즈를 통해 더욱 정확하고 우월한 기계식 키보드 인프라와 더불어 한층 더 강화된 기능을 만끽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게임 상대로 하여금 절대적인 불리함이 무엇인지 경험하게 할 정도의 강력한 게임 우위가 어떤 것인지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