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아이마 꿀냥터] 51~54레벨 추천 사냥터 '스칸 설원'

/ 1




게임메카가 제안하는 쾌적한 레벨업과 파밍 솔루션 아이마 꿀냥터. 오늘은 51~54레벨 추천 사냥터 '스칸 설원'입니다.

- 50레벨 필수 사냥터 아라랏트 화산지대(링크)
- 신규 유저를 위한 사냥터 잊혀진 용족의 유적지(링크)
- 최고 레벨 달성을 위한 필수 코스 루아크-얼어붙은 프레하 호수(링크)
- 최고 레벨을 위한 추천 '파밍터' 크레뮬린 군사 훈련소
- 최고의 파밍 사냥터 망각의 성소




▲ 스칸 설원 추천 사냥터

스칸 설원은 신대륙 글라키스에 있으며 이동 술사를 통해 갈 수 있습니다. 고 레벨 유저를 위한 지역인 만큼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함께 여러 퀘스트를 수행하고 방어 결정을 획득할 수 있어 5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꼭 방문하길 권합니다.


▲ 스칸 설원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



▲ 스칸 삼림지대

신대륙 글라키스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사냥터입니다. 몬스터의 HP가 적고 몰이 사냥을 하기 좋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특히 HP가 50% 이하로 내려가면 2마리로 분열하는 설원의 망령은 총 3번의 경험치를 받을 수 있어 레벨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약 2만 골드에 거래되는 암흑 방어 결정을 드롭하여 '파밍' 효율도 좋은 지역입니다.


▲ 스칸 삼림지대 몰이 사냥

'스칸 삼림지대' 3줄 요약
a. 동영상에 보이는 두 지역을 포인트로 삼고 이동하며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b. 레벨업과 '파밍' 모두 가능한 사냥터입니다.
c. 아직 전설 세트를 맞추지 못했거나, 글라키스 대륙의 다른 지역이 어려운 유저에게 추천합니다.



▲ 스칸 개척지

스칸 설원의 가장 대표적인 사냥터입니다. 몬스터의 밀도가 높아 몰이 사냥을 하기 적당하고, 경험치와 아이템도 준수한 편입니다. 만약 솔로 플레이가 어렵다면 파티로 진행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니 참고하세요.


▲ 스칸개척지 몰이 사냥
'스칸 개척지' 3줄 요약
a. 채널을 옮기며 사냥할 것을 추천합니다.
b. 솔로 플레이가 어렵다면 파티 플레이를 추천합니다. 파티를 했을 때 효율이 좋은 사냥터 입니다.
c. 몬스터의 공격력이 높습니다. 설원 도적단 광전사의 띄우기 공격을 주의해야합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이마 2015. 10. 08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아이마'는 칼리고 군단과 이에 대항하는 아이마들의 전투를 그린 MMORPG다. '아이마'는 MMORPG에 최적화된 횡스크롤 키보드 액션을 구현하여 조작감을 극대화한 점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지속적인 수집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