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리뷰 > 프리뷰 >

귀엽고 발랄한 첩보원(노 원 리브즈 포에버 2)

/ 1
케이트 아처가 돌아온다!
재작년 말 통신가를 뜨겁게 달궜던 `놀프`라는 게임을 기억하시는지? 놀프는 사실 `노 원 리브즈 포에버`의 약자인 `NOLF`를 콩글리쉬 스타일로 옮겨적은 것이다. 이 게임은 제대로 출시조차 되지 않았던 국내에서도 반향을 불러일으킬 만한 작품이었다.



이 작품의 2번째 버전이 모노리스에 의해 제작중이다. NOLF2의 최대 매력이라면 주인공인 `케이트 아처`이다. 반짝이와 라텍스, 후까시 머리로 대변되는 70년대 스타일의 패션감각을 주무기로 하는 그녀는 떨쳐버릴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 게임은 액션 자체에도 굉장히 충실한 작품이다. 훌륭한 사운드와 뛰어난 인공지능은 차치하더라도 이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것은 여러 가지 특수 아이템들이다.



껌, 폭탄, 수면 향수 등 007에서 볼법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템이 게임 내에 등장한다. NOLF2에서도 이러한 계보는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대신 NOLF2는 전작과 달리 잠입 요소가 더욱 강해질 예정이다. 런 앤 건 스타일의 액션이 가능했던 전작과는 사뭇 다르다. 또한 주변 사물이 게이머의 행동과 직접 연동된다는 것이 참신하다. 데이어스 엑스나 레드 팩션에서처럼 주변의 사물들은 모두 게이머가 부술 수 있거나 옮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FPS
제작사
게임소개
리스텍 엔진을 전면 개량한 주피터 엔진은 놀프 2의 성공 가능성에 한 층 더 힘을 실어 주고 있는데 우선 대폭 향상된 그래픽으로 게이머를 놀라게 한다. 메뉴 구성과 메인 화면부터 첩보틱한 세련되고 심플한 모습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