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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1달 남았습니다(귀무자 무뢰전)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모토로 하고 있는 ‘귀무자 무뢰전’. 일본 발매일은 11월 27일, 국내 발매일은 그보다 약 한달 정도 뒤인 12월 말로 결정되었다. 이미 한글화 작업은 모두 종료된 상태이며 24일 공개한 스크린 샷처럼 한글화는 꽤 만족스럽게 되었다.

이번에는 발매 전 최종 점검을 하는 의미로 스토리의 흐름과 대전 모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다.

이야기는 크게 ‘귀무자’, ‘귀무자 2’, ‘환마편’ 등 세 가지로 나뉘며 등장하는 캐릭터는 제각각 특징에 맞게 육성시킬 수 있다. 특히 ‘귀무자 무뢰전’에서는 귀무자인 사마노스케와 주베이의 대결을 볼 수 있다는 점과 시리즈에서 처음 등장하는 필살기가 있다는 것이다. 그럼 조금만 들어다 보도록 하자.

스토리 모드에서는 캐릭터마다 정해진 스토리는 진행해 나갈 수 있으며, 스토리 진행을 위해서 플레이어는 스테이지 마다 정해진 목적을 수행해야 한다.

전투 중에 흡수하게 되는 혼은 모아서 스테이지가 종료되고 나오는 인터미션 화면에서 경험치의 개념으로 공격, 방어, 귀술 등 캐릭터의 각 스테이터스에 주입시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 게임 초반부터 선택할 수 있는 12명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면서 일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기 때문에 더 많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물론 숨겨진 캐릭터도 등장한다.

대전모드에서는 일반 대전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보통 대전이 아닌 자신이 스토리 모드를 통해 키운 캐릭터를 사용해 배틀을 벌일 수 있다. 게다가 다른 플레이어가 키운 캐릭터를 메모리 카드에 담을 수도 있기 때문에 대전의 즐거움은 배가 된다. 승부를 위한 최적의 무기와 아이템을 장비한 플레이어만의 최강 캐릭터. 최강의 귀무자는 바로 당신이 손에서 육성된다!

Composed by(C)Mamoru Samuragoch.
Character Samanosuke Akechi by(C)Amuse/Fu Long Production,(C)CAPCOM CO.,LTD.2001 ALL RIGHTS RESERVED.Guest Creator:Takeshi Kaneshiro
Composed by(C)Mamoru Samuragoch.Character Samanosuke Akechi by(C)Fu Long
Production,(C)CAPCOM CO.,LTD.2002
ALL RIGHTS RESERVED.Guest Creator:Takeshi Kaneshiro
Onimusha2 Characters:(C)CROWD/(C)CAPCOM CO.,LTD.2003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Samanosuke by(C)Fu Long Production,Character Jubei by(C)yusaku matsuda office saku,(C)CAPCOM CO.,LTD.2003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Samanosuke by(C)Fu Long Production,(C)CAPCOM CO.,LTD.2004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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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귀무자 원작과는 달리 완전히 새로운 방향의 새로운 게임 시스템. 마치 대전 격투게임을 보는 듯한 모습으로 액션에 최대한 집중하고 있다. 자세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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