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메이플스토리 꿀팁] 아케인 심볼을 강화하자, '소멸의 여로' 일일퀘스트

메이플스토리의 '소멸의 여로'는 5차 전직 이후 유저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사냥터다. 하지만, 아케인 포스가 낮다면, 이곳의 몬스터들에게 정상적인 대미지를 입힐 수 없다.


아케인 포스 수치는 소멸의 여로 일일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아케인 심볼'로 올릴 수 있다. 본 공략을 통해 하루 8개의 아케인 심볼을 지급하는 '소멸의 여로 일일 퀘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우선 소멸의 여로로 이동하자. 소멸의 여로는 여섯갈래 길에 있는 '디멘션 게이트'로도 갈 수 없는 장소이며, 메이플 길라잡이(단축키 U)를 이용해야 한다.


▲ 레벨 200 이상이면 갈라잡에 목록에 있는 소멸의 여로를 발견할 수 있다


'소멸의 여로 : 이름 없는 마을'에 도착했다면 맵 가장 왼쪽에 있는 로나를 찾아간다. 해당 NPC에게서는 총 5가지의 일일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여기서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퀘스트 종류에 따라 난도가 차이가 크다는 것이다.


로나가 주는 일일 퀘스트의 목적은 모두 사냥이고, 사냥터는 총 세 지역으로 나뉜다. 우선 아케인 포스 수치가 30 필요한 '망각의 호수'가 있으며, '소멸의 화염지대'와 '안식의 동굴'은 각각 50과 80이 요구된다.


아케인 포스 수치가 높은 사냥터에서는 대미지가 반감된다. 만약 자신의 아케인 포스가 낮다면 '망각의 호수'에서 완료할 수 있는 퀘스트를 선택하자. 로나가 주는 퀘스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 5개의 일일 퀘스트를 자신이 원하는 퀘스트로 바꿀 수 있다



▲ 자신의 아케인 포스 수치가 낮다면 '망각의 호수' 위주로 퀘스트를 수행하자



▲ 스펙이 낮은 유저들을 위한 망각의 호수 퀘스트 목록


5개의 일일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아케인 심볼 5개를 손에 넣는다. 그리고 모든 일일 퀘스트 완료에 대한 보상으로 3개의 아케인 심볼을 추가 획득한다.


총 8개의 아케인 심볼을 획득했다면 더블 클릭을 통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케인 심볼 : 소멸의 여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자. 아케인 포스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주 능력치 또한 상승하니, 매일 빠짐없이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는 걸 추천한다.



▲ 일일 퀘스트를 모두 완수하면 3개의 아케인 심볼을 추가로 받는다


▲ 아케인 심볼을 업그레이드하면 아케인 포스와 함께 주 능력치 또한 증가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