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판 단독 발매... PS4가 먼저

/ 1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SIEK)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27일, 액티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가 PS 스토어를 통해 발매했다.

해당 게임은 2016년 발매된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의 동봉품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울러 향후 PS4가 아닌 다른 플랫폼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2007년 출시된 ‘콜 오브 듀티’ 4번째 작품으로,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인기를 구가했다. 이번 리마스터 버전은 현 세대 콘솔의 성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해상도와 디테일을 높였다. 아울러 개선된 애니메이션과 리마스터된 오디오 등, 게임 대부분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콘텐츠 역시 원작의 모든 캠페인과 16개의 멀티플레이 지도가 포함된다.

게임 발매를 기념하는 ‘데이즈 오브 서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6월 27일부터 5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용 여름 테마 맵을 포함한 기념아이템 등, 다양한 타이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는 청소년 이용불가이며, 가격은 44,800원으로 책정되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레이븐소프트웨어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마스터드’는 현세대 기기에 걸맞은 그래픽으로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페어’를 리마스터한 FPS 작품이다. 이번 리마스터 작품에서는 기존 그래픽을 최대한도로 끌어올렸을 뿐만 아...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