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MSI, 스포츠카 모티브로 한 게이밍 노트북 ‘MSI GE63VR 레이더" 출시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스포츠카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게이머를 위한 동급 최고의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노트북 ‘MSI GE63VR 레이더(Raider)’를 국내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MSI GE63VR 레이더’는 스포츠카의 날렵하면서도 역동적인 바디라인을 모티브로 한 파격적인 디자인이 적용됐다. 견고하고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 바디에 붉은색의 긴 LED 라인을 더해 최신 고급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특히 비대칭형의 키보드/암레스트 부분과 드래곤 이미지가 음각된 하단까지 모든 면에 걸쳐 일관된 디자인 콘셉트를 구현함으로써 높은 완성도와 예술작품 수준의 섬세함을 갖췄다.

 

 

세계 최초로 게이밍 노트북에 구현된 스틸시리즈의 ‘Per-Key RGB 게이밍 키보드’는 모든 키에 개별적인 컬러 설정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각 키마다(Per-Key) 다른 색상으로 점등할 수 있어 기존 LED 키보드보다 더욱 현란하고 아름다운 조명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울러 스틸시리즈만의 ‘게임 센스’ 기능을 통해 게임 중 탄약량, 체력, 장비 상태와 같은 정보를 키보드의 Per-Key 조명으로 실시간 체크할 수 있다.

 

‘MSI GE63VR 레이더’는 최신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카비레이크)인 ‘코어 i7-7700HQ’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 GTX 1060 그래픽을 탑재했다. 또 이러한 강력한 성능을 뒷받침하고자 신규 개발된 MSI만의 독보적인 쿨링 솔루션 ‘쿨러 부스트 5’가 처음으로 적용됐다. 1개당 31개의 블레이드(날)가 달린 쿨링팬 2개와 히트파이프 7개로 구성된 동급 최강의 구성으로 빠르게 열을 배출하고 고온에 의한 성능저하 우려를 해소했다.

 

 

 

또 3ms의 빠른 응답속도와 120Hz의 높은 주사율을 지닌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FPS 게임처럼 구도 전환 빈도가 큰 게임을 플레이할 때 모션블러가 거의 없는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이 디스플레이는 NTSC 94%의 높은 색영역을 지원함은 물론, MSI의 ‘트루컬러 2.0’ 기술을 통해 sRGB 100%에 달하는 높은 색재현율을 구현함으로써 게임은 물론 멀티미디어, 디자인 등의 활용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다인오디오의 ‘자이언트 스피커’가 적용돼 높은 출력과 풍성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기존 내장스피커보다 5배 더 커진 챔버를 갖춘 자이언트 스피커는 새롭게 독자설계된 오디오모듈 설계 및 철저히 독립된 공명공간과 오버사이즈 규격의 스피커 2개 및 우퍼 2개가 조합됐다. 또 고급 오디오에 주로 적용되는 ‘Hi-Res 오디오’ 규격을 지원하는 ESS의 ‘세이버 하이파이 DAC’를 탑재해 일반 CD보다 최대 6.5배 더 높은 24비트/192Hz 고해상도 오디오를 손실 없이 감상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