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채굴용 메인보드 누적 판매 1위 유통사인 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13장의 그래픽카드가 동시 장착 가능한 ‘ASRock H110 PRO BTC+’ 메인보드의 출시 기념으로 자사의 모든 제품을 비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트코인 채굴용 부품 전문 업체인 디앤디컴은 2013년부터 비트코인 채굴용 메인보드를 판매하며, 현재 누적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13장의 그래픽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ASRock H110 PRO BTC+’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13장의 그래픽카드가 장착 가능한 비트코인용 메인보드는 ‘ASRock H110 PRO BTC+’ 제품이 세계 최초이며, 유일한 제품이다.
디앤디컴에서는 ‘ASRock’ 메인보드만 아니라 NVIDIA 그래픽카드 ‘게인워드’와 AMD 그래픽카드 ‘파워칼라’의 제품들을 비트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비트코인 채굴에 사용 가능한 ‘실리콘파워’ SSD와 가성비가 뛰어난 ‘에이폭스’의 그래픽카드 및 메모리등도 비트코인으로 구매 가능하다.
디앤디컴 마케팅 담당자는 “비트코인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디앤디컴에서는 자사의 모든 제품을 비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한다면 조금 더 높은 고객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할 것 같아 시작하였다”라고 전했다.
디앤디컴의 제품을 비트코인으로 구매하길 원한다면 디앤디컴 홈페이지에서 비트코인 구매 문의 또는 ‘www.dndcom.co.kr/bitcoin’에 접속하면 된다.
메인보드 및 그래픽카드 등 각종 PC 부품을 비트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것은 디앤디컴이 PC 부품업계 최초이며,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