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의 노트북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스파이어(Aspire)’가 패밀리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한다.
글로벌 PC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이서는 아스파이어 브랜드를‘아스파이어 1/3/5/7’ 등 총 4가지 제품의 패밀리 라인업으로 새롭게 구성하고 그 중 ‘아스파이어3’을 국내 출시한다.
에이서가 이번에 선보인 ‘아스파이어3’은 인텔 아폴로 레이크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울트라북으로 블랙/레드/블루 등 3가지 다양한색상에 에이서만의 텍스타일(Textile) 패턴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텍스타일 패턴은 에이서 노트북 제품디자인에 적용되는 패밀리룩 중 하나로 각도와 빛에 따라 무늬가 변해 디자인에 다양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자칫 긁힘 등에 의한 상처와 오염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주는 역할도 한다.
‘아스파이어 3’은 15.6인치 풀HD(1920x1080)제품으로 에이서만의 탁월한 가성비가 반영되어 부담 없는 가격에 울트라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최대네 손가락을 사용할 수 있도록 넓게 고안된 터치 패드 등의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다.
그 밖에 인텔 와이파이 802.11 AC와 블루투스 4.0 탑재로 자유로운 무선 네트워킹환경을 제공하고 USB 3.1 포트, USB 3.0 포트, HDMI포트, 기가랜포트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 지원으로 연결이가능한 곳이면 어디든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3’는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액정보호필름, USB마우스, 마우스패드, 영상케이블 HDMI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319,000원.
에이서 관계자는 “블랙, 레드, 블루로 색상을다양화하고 에이서 고유의 디자인 패턴인 텍스타일 패턴이 적용된 ‘아스파이어 3’ 은 디자인에 집중하고자 하는 에이서의 전략이 잘 반영된 제품”이라고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