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써멀테이크, 튜닝PC에 최적화된 "터프파워 그랜드 RGB시리즈" 출시

 

써멀테이크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은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 독특한 방식의 최고급 파워서플라이 “터프파워 그랜드 RGB시리즈”의 국내 유통을 개시했다.


지난 2017년 대만에서 개최된 컴퓨텍스 전시회에서 다수의 기업이 튜닝을 극대화하는 추세의 컴퓨터 주변기기를 출시하였으며, 이러한 튜닝 시장은 수냉을 포함한 다양한 방향으로 점차 수요가 확대되는 추세에 있다. 써멀테이크는 이러한 시장 추세에 맞추어 자체 특허를 보유한 링팬(Riing Fan)을 탑재한 독특하고 화려한 방식의 파워서플라이 “터프파워 시리즈”를 발표한 바 있다.

 

 

자신만의 색상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커스터 마이징으로 조용한 환경에서 높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한 유저들의 사용이 점차 늘어나면서 이와 관련된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고조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PC시스템 구성시 사용되는 파워에 대한 관심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터프파워 그랜드 RGB시리즈는 80플러스 골드 인증을 획득한 3가지 모델(650W, 750W, 850W)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려하고 강렬한 5가지의 조명 모드 (256색 RGB, 빨강, 초록, 파랑, 흰색 및 LED 오프)를 자체 내장된 스위치를 통하여 변경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마지막으로 설정한 시스템을 기억하는 내장 메모리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저소음 실현을 위하여 스마트제로팬 기능을 탑재하여 파워 소모율이 20% 미만일 때 팬을 정지시켜 무소음으로 동작하며, 20%를 초과할 경우에 냉각 성능 유지를 위해 팬이 자동적으로 작동하다. 낮은 리플노이즈를 실현하여 그래픽카드등 주요부품의 제품수명 연장을 실현하였으며, 또한 고출력 +12V 싱글레일 및 고품질 컨덴서를 내장하여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대폭으로 개선하였다.


써멀테이크는 이러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업계 최장 10년의 보증정책을 발표하였으며, 아스크텍은 각각의 시리얼번호로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품의 보증서비스를 관리하고 있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적극적인 판매와 홍보를 계획중이며, 향후 써멀테이크의 신기술을 접목한 보급형 파워도 차례차례 국내출시를 진행 예정이라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